KR_politics: February 2019

February 28, 2019

2차 북미 정상회담 '꽝이오'


이 사진 걸작인거 같애~ 퍼줌~  🥴😖🤪😛
그러게 왜 안경 벗구 시각 공해를 자꾸 일켜...
꽝이오가 아니라 꽝이요~ 아냐?
오냐? 요냐?  뭐 암케나 써두 되져~  😛😄
(근데 요샌 da-ka-yo 일케 3가지로
한국어 말미는 바꼈어여~ 한국말은 쉬워
무져껀 다-까-요만 붙이면 됨~ 애플이 뭐여?
사과 아냐?  사과요~ 글면 다 알아먹음~
사과다~  다 알아 먹자너? 사과까?!?! 😜)

괜히 울 코컴서 나대서 일케 되따는데여?
아니~ 하두 자꾸 물어보길래...
여기서 보긴 꽝은 아니져~ 할만큼 했슴~
애시당초 장소가...  거리가 안됨~
그때 신가파 성항두 겨우겨우겨우
중국이 비행기 꿔줘서 와뜬거 아냐?
그러니 월남?!?!  그게 장소가 맞아?
거기서부터 뭔가가...  근다구 뭐 헬싱키?!?!
거기까지 갈 쨉두 안되져~  백악관 날라가는
비행기두 뭐 두바이?  지부티?
거기서 뭐 공중급유도 아니구 다시
재착륙 해서 급유 받아 날라 뎅긴다는데
거기까지 어케가...  할 만큼 한거임~

안타까움?!?!  안타깝긴 뭐...
여기선 갱장히 고맙든데?
이거저거 지금 돌봐야 할게
한두개가 아닌건데 다 재끼구서
한반도를 들여다 봐준다는
그 자체가 고맙자너?
이걸 어케 보자면...  미국이 역쉬~
이남을 포기는 안쿠 이따는 얘기루다
봐야져~  포기를 해부러따?!?!
글면 걍~ 도장 찍어줘버리구 뭐
서울시가 호지명시가 되건 말건이져~
여기 엄청난 프락치덜은 그걸 원할꺼에여~
이순신 장군 동상두 뭉개버리구
삼부자 동상 갖다 들이 세우고...
그런데 지금 이리 된거라면?
미국이 이남을 그나마
생각을 하구 이따는 얘기져~
그건 또 반대로 양키타도를 외쳐대구
데모질이나 일삼다 유공자두 되구
출세줄 잡아탄 저런 프락치
세이덜한텐 또 나가리 된거구...
(우끼는건 뭐냐면 양키타도를
외쳐대든건 쪽바리덜두
마찬가지여따는거임~
그거 참 우끼는 모순 아냐?)
그리 된거져...  지금 월남서 하자는
이유도 알구보면 그거여뜬거에여~
월남처럼 미국이 손만 떼면 저리 통일 되서
잘먹구 잘산다~ 그런 얘기를 암묵적으로
해주구 있었다는거임...

결런이 뭐냐?!?!
결런은 뭐 시간이 또
흘러 봐야져~
이게 바루 스몰딜에여~
스몰딜...  스몰딜이라두
되면 된거 아냐?
이건 뭐 낫씽딜이란겨?
이걸 스몰딜로 보는거에여~

봄은 오는가?!?!
봄이 뭐 그리 대수여?
오거나 말거나져...
글구 봄은 차라리
자동적인겨~
여러가지로 해석을 할 수가
있겠져...  미국이 한반도,
트키 남한을 생각해주구 이따~
그러케 볼 수도 있구...
그건 또 반면 과거에 광주사태
등에 엎구 양키고홈 외쳐대든
그런 세력 쪽에는 다시금 또
외세에 장악당한거다~ 뭐 그리
볼 수도 있는거겠져~  글면 뭐
언제는 외세 아녔나?  중국도 지금
외세에 시달리는거 아냐?
외세 안 시달리는데가
지구상 어뎄어?  말을 해봐~
어데?  몰디브?  피지?  통가?
얼추 다 섬이네여?
그러니 섬에 가서 살아야져~
아~ 일본두 섬인디?  😛😜

북한 주민덜한테?!?!
그게 뭐가 걱정이여?
북한 주민이 뭐 알어?
몰러~ 글구 뭐 매스컴
조작해버리면 그만인겨~
테레비가 나와 뭐 신문이 나와
암거뚜 없는데 뭘 알간?  😜😛😝
여기처럼 체크리스트만 있을뿐...



요건 못보든 사진이라 퍼줌~  선전용으로
위에 사진이 이제 이런걸루다 바뀐 모양...
뜩~ 보면 선전용이란게 뵈잔슴?  이북에 뭐
저러케 신문을 돈주구 팔구 이런데겠삼?
전혀 아니거등...  너 이신문 어데서 낫냐?
당장에 그걸 물어봐야 할...  볼사람 보구
말사람 마는거임~  차라리 저런 신문은 생선
뚤~ 뚤~ 마는데 장마당서나 "아주" 필요하져~  😝😛


그러다 잘못하다 수령님 얼굴쪽으루다
생선 싸서 팔다 걸리면?  요덕행~  🤩😜
요런걸 싹~ 다 막아 버리면 되는거임~
이북은 간딴한거앰~  저기다 쓰기 나름~
위대하신 수령님께서 월남서 대단한
실적을 올리시구 귀국 열차 잡아타구
지구 한바퀴 삐이이이잉 돌아
성어어어어엉공적으루다
귀이이이이이이이이이국~
핑크레이디 버전으루다
그리 써준거 읽기만 하면 되는겨~
그런다구 뭐 광주사태
이북서 터질 일두 없구...  😝😛😜

답방?!?!  답방이 뭐여?
하거나 말거나져~
답방 하는거야 뭐 쌀이나
타가자 하는건디 이북도
쌀 많아여~  누차 얘길 해줬잔슴?
평양은 다 잘먹구 잘 살아여~
그러니 핵폭탄두 제조하져~
이남같은 못사는데서나
핵폭탄 못맹글지 평양은
수준이 핵폭탄 맹글 수준인겨~  😛😝

강조?!?!  뭘 강조?
꺼진불도 다시보자~
그거져 뭐...  😛😝
왜 결렬 된거냐?!?!
그런걸 뭘 따져싸?
걱정두 팔자여~
노동신문 생선 뚤뚤
말아 싸다 수령님 얼굴
생선 끼일까나 걱정덜 하쇼~  😜😛

영변 외에 발견한 게 있다


당근이져~ 월남 장소 잡은게 뭔디?
서울도 저런 프락치덜 동원시켜서
이제 쌈싸먹구 호지명시 개칭 한거 처럼
김일성시로 개칭해버리면 그만이라는
생각일 뿐인겨~  글면서 계속
왜정때만 부각시키구 광주사태 떠들면서
쪽바리덜만, 글구 군바리덜만
쪼아대면 된다~ 그 생각뿐인겨...

암튼 수거 많았어여~
뭘 보태야 되는거 아냐?
뭘 보태야져?  아~ 체류비...
글쵸...  그건 뭐 여태 아브라함이
오덜 안으니 브룩스 인수인계
하구서 1년 후에 또 얘길 해봐야져~
너무 비싼거 아녀?  좀 싼값에 해주셔~ 😜😝😋
국방도 조치만 너무 비싸...
이제 고가 장비는 좀 싸들구 가셔~
(아파치만 남기구 주섬주섬...)
그나저나 이제 일본두 저런
유엔 인도사업 손떼버리면...
또 이게 꽃제비 난무하게 될덴디...
그럼 여기선 그 돈을 유엔에다
낼테니깐 유엔서 알아서 하시면 됨~
일본이 유엔에 낼 돈을 한국이 
그걸 더 내면 그게 뭘 보탠거 아냐?
일본이 안낸다자너?
글면 그게 한국몫이 되는겨~
그럼 됬져?  🤪😱🤩


https://www.yna.co.kr/view/AKR20190228048800056?input=1195m


놀리는거 보다야 이게 낫져~
원래는 애시당초 이런식으루다
할려구 해뜬거에여~  유사시에"만"
군함이 여기 들어오면 된다~
그거여뜬거임~  뭔가 어쩌구~
해대면 민간 통제~  글구 큰 배
띠워서 저기다 정박 시켜노면 된다~
그거임~ 근데 데모질
ㄱㅈㄹ 해싸면서 4-3폭동 수준,
엉망으루다 맹근거 아냐?
글면 미국도 조아~ 돈 덜들구...
날잡아서 뭔가 훈련이다~
하면 그 정도 기간에만 여기
콘도 전세 내구 그런 방식이
되는거여뜬건데 그 뇌물현이
그 빨갱이 색히가 또 영
엉뚱하게 뒤틀어 맹글어 놔버려서... 
군대라는건 자꾸 이리저리
이사 뎅기는게 아녀~
지상군은 다 빼구 저런
해-공군력으로 병력 교체가 되는거임~
그래서 지금 주한미대사두
해-공군력 아는 그런 사람이
와있는거임~ 네이비씰이는
그런 관계는 잘 몰러~ 😜😝🤤


이번 크루즈선의 입항으로 호화 유람선이 군사기지를 어떻게 오갈 수 있는지, 배를 타고 온 관광객들의 시설 이용은 어디까지 가능한지 여러모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나가세여~ 나가세여~
민간인덜은 일딴 땅에 
내렸으면 쭈우우우우우우욱~
빠져서 통제구역 밖으로, 
시내까지 다 빠져 나가세여~
자꾸 여기저기 기웃기웃거리지
마시구 울타리 밖으로 나가세여~
자꾸 금지구역 기웃거리지 마세여~ 
해군 얘덜들은 빵모자 쓴 얘덜
몇몇 동원해서 민간인덜 안내해서 
저쪽 시내쪽으로 소개시켜~ 
자꾸 호부라기 불지마~ 
빵모자 쓴 얘덜 몇명 동원해서 
안내~ 안내~  이쪽 오세여~ 
거기 가시면 앙대여~  그런식...

現상황 만족하며 장기적 접근 초기수준 北核동결


응?  사진 이런게 나왔데여?
이건 국내 정치는 아니져?
근데 북한쪽두 여기 한국 정치
쪽이니깐 이건 뭐 기념삼아 이쪽으루다...
이쪽에다 사진 올려 드렸어여~  🤪🤓😜
세계 정치 돌아가는 바쁜 와중에
프럼프 아저씨가 저리 일일이
여기 먼저 챙겨주는게 고맙기"만"
할 따름이져~ 지금 베네젤라, 캐쉬미르
난리 났다는데 트럼프 아저씨는
여기를 돌봐주구 계시자너?
땡큐일뿐이져~ 그러니 알아서 하세염~
당근 속도 낼 일이 없져~ 유아 라잍~
"해이스트이르웨이스트"여~ 🤪🤓🥳

스마일~ 스마일~
포토포스마일플리즈써~
프레지덴트써스마일프리즈~
응~ 댕큐저널리스트~
렛뎀어론~  겟고어해드~

한국은 이런게 나왔다는데여?
관심은 무신...  사람덜 보면 뭐 알어?
다른데 보구 있구마...  차라리 드라마나
틀어놓는게 낫잔켔삼?  🤪😝😛
묘한 사진...  트럼프 아저씨나 앞에
앉은 아줌씨나 또 김정은이나 다덜
보는데는 틀려버려~  😖😵😩


여기 코컴선 다 나온건데 구글 플러스
망하는 통에 다 날라간거임~ 이쪽 블러거두
이거 언제 또 다 날라갈지 모르는거임~
올리는넘만 바보되는겨~  😝🤪😜
올리면 바보되여~ 옛날에 뭐 그런
연극 제목이 있었던듯...  웃으면 바보되여?
아마 그런 뭐 만화?!?!  그런 제목이
있었든거 같은...

아?  요런게 나왔데여?
이정도 스마일~
이사진 뽑아줌~  🤤🤩🙃
왜 안경 안쓰구 나왔지?
월남에 공해가 심하드마
시각 공해마져 일으키네여...



https://www.nocutnews.co.kr/news/5111515

글쵸~ 저런 문뎅 빨갱이가 아녔다면
상황은 달라졌져~ 즉, 미국이 저런 코딱지
만한데를 신경 쓰면서 뭐 저런 회담을
한답시구 저런 후진국 찾아 뎅기면서
이거다~ 저거다~ 뭐 할 필요두 없었든거져~
(그래서 미국은 코리안펜닐슐라 남쪽은
이미 적화되따~  그걸로 보는거임~
월남처럼 뭐 포기까지두 약간이나마
상정을 해논...  빨갱이덜한텐 조은거 아냐?
(적화) 통일이 된거 아냐?  이제 광화문에다
인공기만 걸면 되는겨~ 간딴하구 조차너?  😛😜
서울도 이제 김일성시로 개명되는거구...)
근데 문이 뜨자...  문이 위성 아냐?
그런 문이 떠서 위성 정당이나 여기저기
맹글구 표를 다 갈갈이 찢어 노면서
뭔가 의논이 하나루다 통합이 안되...
마치 핵대중이가 하든 그런 햇볕정책
또 들구 나와서 또 퍼주기 한다니깐
미국이 저런걸 협상 해야지 뭐 어째?

알구보면 햇볕정책이란 저런게 아네여~
햇볕이 뭐 빙글빙글 돌면서 햇볕 쬡디까?
다 녹여버리는게 햇볕정책인겨~
좀비를 죄다 녹여 버리는게 햇볕인겨~ 
즉, 움적거리는게 없는게 바루 햇볕정책인겨~
따라서 이제서야 말로 진짜 햇볕다운 햇볕
정책을 할때인거임~  왜 서울와서 
쌀 타가라는데 그건 왜 안해?  
그건 뭐 이 전정부 벌써부터 다 나와뜬
말인거에여~  큰누님때두 다 나와뜬
말였든거구...  안하져~  그걸 왜해?
평양서두 다 먹구 살만한건디?  문제는 저기두
광주사태 처럼 지방서 뭔가 못먹구 못사니깐
데모가 터지지 평양은 뭐 다 잘먹구 잘 살아여~
그러니 그건 자기네가 햇볕이라는거겠져...
자기네는 태양절이이따~ 그거에여~
글구 이남에는 저런 개 썅~ 문댕이
빨갱이나 하나 박아두구서 평양에 한번씩
불러다 냉면이 쪼가리나 먹여주면 다시
월남해서 첫마디로 비준 얘기 꺼내면서
죄다 이북에 퍼주게 되이따~ 그거에여~
지금도 이남 정부는 그런 퍼주기 결재
나오기"만" 기둘리구 있는거 아냐?
1급 공무원인 자기돈은 안퍼준다~ 그거임~
비준을 내서 못을 박구 그런 전체 국민덜 돈을
이북에다 퍼준다~ 그거임~  글면 뭐 이제부턴
이쪽 이남에서 저쪽 이북에다 퍼주구 싶다는
사람덜"만" 금강산 가서 퍼주면 되는거임~
개성두 뭐 우리가 막았나?  이북 세이덜이
막아논거 아냐?  그걸 또 가서 한다?!?!
퍼주구 싶다는 여기 이남 사장님덜은
해볼테면 해보쇼~  그거까지 막지는
않을꺼 아냐?  문떠서 그거까지 뭐
그게 햇볕까지는 안가두 그게 바루
이름하야...  달빛정책~  😝😛😜

엉?  이북 방송을 생방 걸어?
걸어바바~ 또 핑크레디 나와서
뭔소리 지껄여 대는지...
이북서 뭔 얘길 하는지...
어차피 여기 뭐 이북 방송인지
이거 뭐 이남 방송인지
구분이 모호해진거 아냐?

아~ 우여곡절 끝에...
기차표는 끈어논건가?
기차 출발 시간표를 또
맞춰봐야져? 😛😝😜
커뮤니케 나왔데여?
응~ 수거했어여~
노어그리먼트
인디스모멘트...
응~ 테키리지~


글쵸~ 잘봤어~ 장소 자체가...
미세 먼지 타령 그리 해대든
이남 방송사 세이덜 뭐 먼지
소리는 단 한마디두 없잔슴?
저길 보세여~ 페킹이나 서울이나
똑같이 먼지 아냐?  저긴 더 심하네여~
근데 차이점은 뭐냐?  저기 사람덜은
보세여~ 마스크 쓴 사람이 단 한명두 없자너?
그건 왜 그래?  매스컴에서 안떠들면
몰러여~ 이게 뭐 먼지가 뭔지 뭐가 뭔지...
즉, 이런 날씨가...  열븐덜은 뭘 몰라서
그런건데 유신때두 다 이미 있든 그런
날씨에여...  스모그가 그땐 더 많았을꺼 아냐?
근데 저길 보세여~ 마스크 쓰구 뎅기는
사람덜 뭐 하나나 있는가...  장소가 영...
주석님 타령해대든 여기 남조선 프락치
색히덜은 "아주" 조아덜 했겠져...  저 장소
"아주" 잘못 잡은거에여~ 서울시두 저리
되면서 이제 김삼부자 동상 들어서면서
인공기 휘날리구 호지명시 개칭 한거 처럼
김일성시 개칭 해버리면 그만인거임...
글쵸~ 이제 저런 도시 처럼 먼지나
먹다가 베네젤라 처럼 되는거임~
노~ 노~ 노~ 댓워즈굳잡~
티키리지~ 유디드유어베스트~
땡큐에니웨이~ 🤩🤪😋
그런거나 물어봐야져~
홧어바웃휴머니탈리티컨썬?
써치 라이크 베네젤라 나우~
일본은 이제 그거뚜 안해버린다자너?
그럼 뭐 그거뚜 쏘 온...
키핑 잍 고온 유엔 레벨 써?
오케~ 언아더 퀘스쳔~ 😝😛😜
뭔 질문 또 있어?  왜 글케 길게
돌아 갔어여?  비행기면...
하와이에서 하노이면 빠른데
반대로 간 이유가 있는건가염?  😝😋
한번 풀 가동 해본거겠져~
아니 근데...  요번에 알게 된건...
나르는 백악관두 역쉬~
논스톱으로 간건 아니져?
휘발류가 떨어지니 별 수 없자너?
24시간 체공이 된다카드니...
잍이즈투어니포아워즈에비에이션이슨잍?
나중에~ 나중에~ 넥스트타임~
아?  합동군사훈련?!?!  나중에~ 나중에~
애프터~ 애프터~ 애프터고온에브리씽포~
엉?  파든미?  화츄세?
아돈엉덩스탠홧유세~ 😝😜😛
꽤길어?  퀘스텬리미테이션비긴~
투오어쓰리퀘스쳔모어프리즈~
알람왔어~ 서울시 재난문자
발령되부렀어~ 오케~ 땡큐~
더스트인더윈드래여~
캔사스의 더스트인더윈드~ 😋😝😜

현충원 찾은 황교안


읍니다~ 아녔어?  😝😛
이젠 맞춤법 습니다~
꾿은건가?  봉하마을은...
지금 일케 약식으로 한게
잘한거임~  이런걸 뭐 안하면야
조은데 안할 수도 없는거니깐
걍~ 약식...  그런데 자꾸 찾아
뎅기다간 밑도 끝도 없슴~
걍~ 요식행위 한번 하면 된거임~
왜 그러니 그런데다 갖다 파뭍어?
글구 그랬다면 그정도 가치가 또
있는거임~  민간인덜(만) 찾아가면 됨~
아무나 민간인덜 시두때두 없이
찾아 가라구 그런데다 파뭍었다는거 아냐?
그럼 그리 하시면 됨~
여긴 현충원은?!?!  그런게 안되져...
아무나 못들어가자너?
바쁜 사람덜 오라~ 가라~
할 필요가 "전혀" 없는거임~

근데...  재미나게 "대"자만
좀 大짜루다 했음 재미나자너? 🥳🤩🤤
다시전진 보다야 그거뚜 또 대짜~
대짜돌림으루다...  따거~ 😍
자유대한국당~  대짜돌림...

조아 뵈자너?  따거~  😝😛
맨날 방송 틀어서 국기걸어~ 국기걸어~
그럴 필요 없어여~ 저런 따거~
너(희)만 잘하면 되는거임~ 따거~
그게 바루 공무원이라는거임~
근데 현충일날은 어케 걸어?
그거뚜 다 방법이 있는거에여~
그땐?  저걸 세워~ 이걸보면 저어어어 뒤에 세웠자너?

새워서 가운데다 검은색
끈을 묵는거임~ 카텐처럼...
접히면 밑뚱은 안보이져...
그게 현충일날 거는 방법인거임~
(근데 이게 보니깐 통째로 된 천이
아니라 조각조각 난 천을 일딴
이어붙이기 한거라 그런식으로
끈으로 묶는게 될지 몰러...)
근데 현충일날까지 저런 따거~
할거 없구 3-1절, 광복절
일년에 단 두번인거임~
즉, 현충일엔 저러케 안하는거임~
단지 뭐 국기봉에다 반(조)기를 걸면
되는거임~  나머지는 뭐...
방송이나 또 틀면서
국기걸어~  국기걸어~  😛😝
국기 걸 날이 만치 안차너?
아?  제헌절?!?!  그건 이제 날두 아니자너?
글구보면 국기걸 날이 거의 없어여~

February 26, 2019

全大 사전투표율 저조, 당에 대한 실망 탓


지금 미신 소릴 하구 있어...
애시당초 당에서 막았어야 할 일을
재판소 보내노쿠 이 판국 맹글어논
장본인이 누군데...  저조한건 이미
포퓰리즘이 뭔가를 아는 그나마
좀 이성적인 사람덜이 이쪽에 만타는
반증인거에여~  포률리즘으루다
해버렸다면 김준교가 되는거임~
그런걸 못할바두 아냐~ 😵🤓😨

지금 그런 포퓰리즘은 광화문 나가 있자너?
그걸 저쪽 민주당 할때는 번번히 그러케
길바닥 같이 나 앉으면서 밀었다는거져~
세월호때 기억 안남?  번번히 그런 초상집
찾아가서 굽실대면서...  근데 여긴
지금 그런걸 안하자너?  그러니...
그쪽 데모꾼덜 보기엔?  이런쪽이 섭하져...
그러케 되는거임...  당근 참여율은 저조하져~
민주당은?  번번히 길바닥에 같이
나앉았든거임~  툭~ 하면 길바닥 텨나가서
길바닥 정치 하든게 그쪽여뜬거임~
그러니 뭐 늘상 보면 길바닥
정치가 될 뿐이져...  그런땐 뭐
저런 금빠찌가 "전혀" 필요가 없는거에여~
뽑아놀 자체가 필요가 없는거임~
길바닥서 좌판 벌려노쿠서 목소리"만" 크면
그게 정치가 되는거임~  그게 바루 광주사태여...

실패할것?!?!  실패 하거나 말거나져~
어차피 또 돈퍼줘야 되는거 아냐?
그러니 그딴식으루다 말을 하는게 아니구
뭐 성공하건 실패하건 금강산 다시금
열린다 쳐두 거긴 이미 볼거 없어여~
이제 그거 열려 봐야 거긴 남파 간첩
초대소가 될뿐이니 국민분네덜 각자
잘 알아서 (거기다 돈 퍼주구 싶다신
분네덜만 금강산) 관광 뎅기쇼~
그게 맞는 말이져~  😓😑😶

개성?!?!  개성두 마찬가지~
그게 뭐 이쪽 이남, 우리가 때려친건가?
이북서 때려친거 아냐?  근데?
그걸 또 하자?!?!  거기다 돈 퍼주구
싶다시는 이남쪽 사장님은 다시 해보쇼~
여긴 그 정도 자유는 있다는거임~
글구 저기 이북은 그정도쯤 뿌스러기
돈만 있어두 다 먹구 (아주 잘) 살아여~
자기네가 그거뚜 부족하다?!?!  글면 뭐
중국에서 봐뜬 낙천마특 사태가 개성서두
또 벌어지는거겠져...  사실 걔네덜두 그때
임금 상승 데모식으루다 관제 데모를 이미
개성서 해뜬거 아냐?  봉급을 더 높이
달라는거 아녔어?  이미 그런식이 벌어져서
개성은 문닫은거 아냐?  근데 또 하자는거 아냐?
해볼테면 해보쇼...  우리가 개성 문닫은건
아니란거만 명확하게 해두면 되는거임~

그 정도 자유 부여 하면 여기서두
돈 벌어논 프락치덜은 "아주" 많아여~
그래두 불구, 난 이북 들어가서 사업 하게따~
그런 사람덜 만타니깐...  그러니 뭐
너두나두 신규는 안되구 종전에 이뜬거...
이미 개성에다 뭔가 공장 박아노쿠서
그거 못빼와서 손해 났다는 그런 분네덜
우선해서 다시 뭔가를 건져 와야 되는거 아냐?
그러케 아주 복잡하게 맹글어 논거임...
그건 거기 이미 사업 개성에다 벌려논
그런 사장님덜이 각자 알아서 하세여~
바루 그러다 오토웜비어 사건이 터진거에여~
우리넨 벌써 이미 박왕자를 겪었었구...
각자 알아서 하다보면 그리 되는거임...

그러니 그런때 행동강령(?)이나
얘길 해줘야져~  만일 이게 결재(?)
나와서 금강산, 개성 다시 해금되면?
또 와아아아아아아~ 쏠려 들어가?
그건 아니져~  그러니 이게 참 우습게
된거라는거임...  이북에다 내 돈 대주자~
그런 사람덜"만" 들어가면 되는거임~
우습자너?  즉, 여기 친북 성향으로
사업 하다 좀 돈 남는다~ 하시는 그런
분네덜 위주로 들어가면 되는거임~
사실 현대두 그거 아녔어?  시아버지가
이북에 기반을 두고 시아버지가 하든
유업을 물려 받아서 어케 보면 울면서
겨자 먹구 있는거 아냐?  그런분네덜
위주로 우선 순위로 들어가시면 됨~
현대 쪽은 금강산 다시 열리면
거기 사장단에서 알아서 하시면 됨~
(거긴 이산가족 상봉도 하구 또 애지간히
창구는 있어야 되니깐 현대가 잘 알아서
해주면야 조키야 조쳐~  그정도 쯤
국가 보조금 형식...  사업체 이득 방식이
아니구 국가적 상봉 창구 역할을
현대가 대신 떠맡아서 대신 관리...
손해액은 국가 보존~  그런 방식...)
개성은 이미 거기다 좌판(?) 벌려서
이미 기존에 이뜬 사업체 그런 분네덜
다시 들어가서 호로 쎄운거 다시
호로 벗겨서 기름칠 다시 하구 그러케
하시면 됨~  신규?!?!  그건 뭐...
강추 아네여~ 장구한 세월이져...
또 어케 저런거 폐쇄 될지 모를 일인거임~
중국서 낙천마특 잘 봤자너?
그리 될 공산이 "아주" 크다는거에여...

또 모르져...  이북서 자체적으로
낙천마특을 평양에다 해달라~
뭐 그런게 똥탕역에서 발언이
나올 수는 있을 수는 있겠져...
근데 뭐 걔네덜두 다 있어여~
잘 먹구 잘 산다니깐 그러네~  😜😝😛
여기분네덜이 착각을 하시는게 뭐냐면...
이북 사람덜두 애지간히 다 먹구 잘 살아여~
단, 이게 직성이 풀리질 않는다...
양이 부족하다~  뭐 그런게 문제져...
곱배기로 먹구 잡은데 곱배기가 없어~
딱~ 딱~ 40그람 정량 정시 복용인겨...
그런게 바루 차이점인거에여~

글면...  만약에 그런 발언이 나왔다면...
현대가 금강산만 하는거 아니구
글로리아두 하자너?  이마트?
그게 현대꺼여? 글면 현대가
우선권이 있는거임~  아시것져?
그런 방식이 되는거임~ 현대 우선~
뭔 소리냐~ 현대만 있는게 아니구
롯데두 있구, 코스트코두 있구,
꾸빵이두 있구, 뭐두 있구, 뭐두 있구
뭐두 있구, 뭐두 있구, 뭐두 있구...
이건 근데 털릴폭 잡구 먼저 들어가는거임~
나중에 털려두 현대는 이미 털려본
경험이 있어놔서 현대는 쑈크가 덜해~
그러니 우선권이 있는거임~

엉?  롯데두 이미 중공서
털려 봐서 쑈크가 덜하다는데여?
글면 뭐 롯데는 2순위~
글면 됬져?  😛😜

“저는 이명박(MB) 대통령이 한 일 중 가장 잘한 게 4대강 사업이라고 평가한다. 문 대통령은 사이비 학자 이념에 치우친 엉터리 전문가들의 조언만 금과옥조로 여기며 우리나라의 백년대계를 망치고 있다. 우파 정부의 치적은 다 없애버리겠다는 그들만의 적폐청산 놀음일 뿐”이라고 강조했다. 


갈수록 미신소릴 하구 있어...
4대강이 잘한거여?  단지 뭔가
할려구는 해따~ 그거일뿐이고...
(그거뚜 여기서 해준 말 듣구서
임기내 완공이라 그나마 지금
이 정도인거임~ 폭파?!?!
할테면 해봐라 그거임~)
젤루 잘한건...  임기완수여뜬게
젤루 잘한거임~ 그 사업이
아니라 그 사업을 임기내 완공~
그걸 잘한거뿐임~ 새만금은 보세여~
그건 뭐 한 20년 끌었잔슴?
지금도 춤추고 있는거 아냐?
원래는 거기다 쌀 심자~ 해뜬게
요샌 엉뚱하게 뭐 비행장 맹글자~
그리 되가구 있는 중 아냐?
그 꼴 안나구 임기내 마구리 막구 완공~
그러니 뭐 폭파하구 뭐 따른거 하겠데여?
그건 뭐 거기 주민덜 맘이져~ 😑😶🤨
그게 민주주의 아냐?  주민이 주인 아냐?

글구 용케두 올림픽이 두번 겹친
정권에서 그나마 메달이 나와서 올림픽
장사가(?) 좀 되뜬게 젤루 잘해뜬거임~
북경서 야구 금메달 나왔든게 그때 아냐?
런던서 축구 동메달 겨우 그때 나온거 아냐?
박태환이 장미란이 그때 뭐 전성기였어여~
근데 지금 보세여~  뭐 메달 하나나 나오나...
역도는 완죤 이북에 고스란히
다 넘겨준거 아냐?  역도는 이북이
전세계적으루다 꽉~ 잡구 있자너?
그 역도는 전종목 금메달 죄다 이북에여~
더더구나 그때 여기서 해준 말 
듣구서 동계때 일본 안따라가구 
썰매로 들어가서 지금 그나마 썰매
타구 있는게 젤루 잘해뜬거임~
그때 모든이덜이 일본 따라서
쩜쁘 탄다구 난리여뜬거임~
영화두 나오구 난리였었잔슴?
거긴 들어가봐야 일본 꽁무니나
따라가게 되는거임~
지금 일본 보세여~
쩜쁘는 뭐 고바야시
금메달 꽉 잡구 있자너?
열븐덜은 모르시져?
글구나서 3-1운동만
띄워대면 장땡이냐?
내년 동경에서 메달이
나올런지 그게 의문이져...
지금 여자 격구는 또 남북 짬뽕을
시켜놔서 저게 동경가서 과연 메달권에나
들 수 있을지가 의문...  일본은 뭐 요번
아겜서 격구 남녀 동반 금 나오는거 봅셔~
그런건 뭐 동경 올림픽에선 따논 당상 되는거임~
못해두 4강~  하키채를 꺼꾸로 들구 쳐두
4강 이상 가는거임~  근데 이건 또 짬뽕을
시켜놨으니...  글면 그건 이북 얘덜은
뽈보이나 시켜~  일딴 뭐 격구가
어케 되는건지 일딴은 그런 룰부터
익히구 동경에서 이북 격구 얘덜은
죄다 벤취 워머~ 이북 얘덜들은
자꾸 나대지마~  합쳐봐야 짬뽕되...
서로 같이 못살게 됨~

February 24, 2019

청와대가 아무리 체크리스트라 한들 블랙리스트의 요건에 해당


이거 이러다 사람 위주로만 흘러갈...
잘하구 계심~ 계속 근무하삼~ 🤪😴😄


계속해서 사람 위주로"만" 뽑으시면 안된다는 말두 만쿠 해놔서 글면 뭐 싸잡아서 몰아때려 한군데다 섞어찌게~ 넣는 방식...  소위 말해 짬뽕이져~ 짬뽕~  🤪😵😋  글구보니 딱~ 맞네여?  3월달엔 3-1절, 4월달에 4-19의거(의거에여~ 의거~ 혁명이 아님~), 5월달엔 5-18 광주사태, 6월달엔 6월 데모, 7월은 뭐여?  7월은 이북서 지령이 아직 안내려온건가?  전쟁 마감일 있자너?  또 그걸 빙자해서 데모 한껀 해야져~ 8월은 뭐여?  8월은 삼복더위니깐 데모두 좀 쉬어 가야져~  엄동설한에 데모하는건 요샌 아주 부쩍 생긴건데 삼복더위에 데모하는건 아직은 없습디다~  9월은 뭐여?  구구절 데모 또 한껀 해야져~  10월은?  쌍십절 데모?!?!  데모는 계속 껀수 걸어서 하면 되는게 데모~  1년 내내 데모~  근데두 재미난건 반정부 데모는 안터진다는거져... 11월은 뭐여?  그거 있자너?  촛불 데모 기념일~  12월은?  촛불 뒤끗 데모~  1월은?  2월은?  그건 또 삼일절 준비 데모~  1년 내내~  데모~ 데모~ 져아여~  🤪😄😵

민생을 뭐하러 챙겨?  이미 청화대 밥
자알~ 먹구 있으면서 임기"만" 채우면
되는건디?  반정부 데모가 터질일 없다면
걍~ 이러케 임기 채우다 바통 타치"만"
해주구 가면 된다는 생각인거 뿐인거임~
그게 "2백년 집권설" 아녀뜬겨?  글구 뭐
표 까보면 또 저쪽이 나오는거임~
계속해셔 광주사태 노래만 불러대준다면
거기선 뭐 표 나오는건 따논 당상 아냐?
자기네야 뭐 현재는 다수당이구
더더구나 뭐 남로당 계열의 위성 정당
많이 여기저기 심어 놨잔슴?  그건 자기네당에
표를 안줘두 표가 갈갈이 찢기는 효과를 내서
다수당 쪽에 이득이 되는거임~ 그게 바루
위성 정당의 효과~ 그게 바루 이북에 빨갱이덜이
써먹든 점조직이란거임~ 요새 월남 얘기 많이 나오는데
베트콩이 쓰던 방식...  바퀴벌레 처럼 지하 땅굴에
다 기어 들어가 있다가 때만 되면 텨나오는...
여기서두 땅굴 두더지 있었자너?
방식은 뭐 월남 베트콩이나 이북 빨갱이나
아주 뭐 똑같은...  고대루다 써먹구 있는거임~
그래서 이게 다수당이 되면 그게 뭐
독일식 민주주의 어쩌구~ 해댄건 죄다
개솔여뜬거 뿐인거임~  차라리 저런
유사 정당은 죄다 해산을 시켜 버리구
(흡수 통합) 이거 아니면 저거~  나쁜식으론 
"흑백논리" 양당제로 가는게 나았다는거져~  
그건 뭐 이거저거 생각할거 없이 간딴하져~
그게 옛날엔 벌써 남-북 딱~ 구분이 명확하게
되있었든거임~  바로 그래서 광주사태때
떠든다는건 이북에 바이러스가(?) 침투가 되따~
그걸로 보는거임~  반면 이북은?  거긴 자유가
없기 때문에 바이러스라는게 번식을 할 수, 그런
자체가 안되...  바이러스 자체가 번식이 안됨~
산소가 있어야 불이 붙는거 아냐?  그러케 되면
또 어케 되냐?  사회 전체가 또 뭉그러지져...
그러니 지금 이북 사회 보세여~  자기네는 뭐
잘먹구 잘산다구 하는건데 평양 일부분만 그럴뿐
다른데선?  뭔가 뻥~ 터져주길 바라구 있다는거임~
그게 여기서 광주사태가 아닌 핵폭탄으로
진전이 되뜬거임~ 핵폭탄두 뻥~ 터지자너?  😱😓🤩
근데 또 흡수 통합 해따구 해봐야 또
뭐 정계 개편 어쩌구~ 하면서 갈라져
나가게 될 개연성이 다분하져...
그게 여기의 정치사에여~  미국엔 그런
정개 개편이 없져?  그건 왜 그러져?
(그건 그 땅에 여기처럼 고구려, 백제, 신라
그런식의 역사적 뿌리가 박약하기 때문에
그런거임~ 즉, 그런 (사분오)분열의 역사가 미천해...
역사가 (아주) 짧아~  근 한 2백년?  그정도...
굳이 뭐 나누자면 남부쪽, 북동부쪽 그런식의
양분 상태...  그래서 또 그게 자이이이연스릅게
민주-공화 현재의 양당제도로 자리잡게 되뜬거임...)
걔네덜두 뭐 잡다구리한 정당이 만킨 많아여~
근데 죄다 하원이져~ 하원...  우리네로 말하면
지방자치...  근데 상원으로 오면?  딱~ 민주-공화
딱~ 두개뿐...  국민덜은 이거저거 자꾸 생각하구
고를거 없이 이거~ 아니면 저거~
그게 낫다는거임~  그래서 그게
종전까지는 지역정당 효과라 동서양분이
되있었든거임~  그러니 어케 보면
삼국시대져~  고구려, 백제, 신라 그런 방식...
그런 지방색, 지역 정당...

선거의 핵심은 뭐여?  한두번 해봤어?  단일화에여~ 단일화~ 즉, 이거 아니면 저거...  그래서 뇌물현이 그때두 운조케 뭐 인기투표식으로 해서 거기서 되뜬거 뿐인거임~  재수 "아주" 조았져~ 근데 그건?  10년 암흑기?!?!  뭐랬져?  10년 뭐 어쩌구...  (아~ 잃어버린 10년?)  근데 독일식 다수당제?!?!  국민덜 헷갈리게"만" 하는거 뿐인거임...  이젠 뭐 저쪽식은 대가리 숫자로"만" 밀면 되는거임~  다덜 애꾸 된건데 눈깔 두개 달린건 필요두 없다는거져~  눈깔 네개면 모를까...  ==> 🤓😍😎🤑


아?  테블릿 피시가 근거가 없데여?
그 근거 따지든 변이재가 벌써 잡혀갔어~
그래서 조용한거임~  민청학련 맨날
떠들면서 어케 해서건간에 그런 유신때
군사정권이 쓰던 방식을 써서 하나하나
잡혀가...  고소왕두 또 잡혀 갔자너?
그러케 하나하나하나 잡혀 가는거임~
애시당초 그건 여기선 다 말해 준거 아냐?
세월호때 그걸 꼬드기면서 재미본 손석기가
또 불법 점유율 취득을 해서 테블릿 띠벼다가
한껀 한거임~  최필년 그 멍청한개
그런걸 제대로 관리를 안한거져...
즉, 돼지발에 편자라는 얘기...
그걸 쓰레기통에다 내버렸다자너?
근데 손석기가 그걸 띠벼다가 파본거져...

김준교가 누구야?


요번 이칭구 떴어여~ 😝😜😛
포퓰리즘으루다 일케
밀구 가면 되는거임~
자이이이연스릅게~
김준태에서 김준교로 옮겨 타는...
이쪽서두 이런 포퓰리즘
몬할거뚜 없져~
포퓰리즘 쉬운거임~
포퓰리즘 내세워서
저런 문댕이두 지금
청화대 밥 먹구 있는디?
근데 포퓰리즘을 기준으로
하자면 청화대밥 먹기엔
그 기간이 너무 길져~
그 기간을 2년으로 쭐일 필요가
있는거임~ 따라서...  저런 문뎅
빨갱이가 청화대밥 먹을 기간은
이미 다 끈났다구 봐야 되는거임~
싸구 뭉개면서 계속 청화대밥
먹다 임기 마치구 자기는 또
유공자 되게따~ 뭐 그런 얘기져...
광주사태 떠들든 그런 세이덜의
속이 훤히~ 다 보이잔슴?


씰때두 없는 ㄱㅈㄹ 다 지난 광주사태 터져서 근 반백년
지난담에 계속해서 그 유공자 연결해서 읅어 먹자면 광주에서만 터진 사태가 아니라구 또 계속 꼬드겨 대면서 여기 보시면 이런 세이덜까지 동원시키거나 나대면서 뺑끼칠을 자꾸자꾸 해대야 대는거져~  광주사태에 왜 서울시장이 껴들어?  뭔가 청치적으로 해묵을때가 온거라구 본거겠져...  어케 보면 덮혀 버릴거 같은 그런 불안감...  그러니 그런 망령을 계속 꺼내들어야되겠져~  5-18 망언이 아니라 망령인거임~  5-18 자체가 망령이니 망언 나오는게 당연한거 아냐?  글구보면 4-19는 양반에여~  조용하자너?  사실 그건 20년 더 추가시켜, 넘어서 더 세월이 지나서 그런 모양이겠지만...  사실 4-19 그게 더 민주화운동에여~  그건 뭐 철저하게 학생기반, 서울 수도권기반 그리 된거져...  글구 누가 하나 뭐 정권 해묵자~ 해서 어뜬 지역기반을 건데린거뚜 아네여~  그게 바루 광주사태와 4-19 가장 근본적인 차이점에여~  4-19때는 뭐 서울서 역시 계엄이 걸렸지만 광주사태 처럼 광주로 까지 도주 해서 거기서 또 데모일키구 그런게 아녔다는거임~  근데 그거뚜 알구보면 3-15 부정선거때 뭐 경찰에 학생이 마산서 맞아 죽었나?  그럴꺼임...  글구 또 그리 맞아 죽기만 해두 된건데 그걸 또 물에다 떤져 버렸나?  아마 그래여~  물속에 이따가 시체가 두둥~ 떠오르져~  그러니 부글대면서 들구 일어나져...  범죄쪽에서 보면 시체유기 아냐?  그게 촉발이 되뜬거임~  광주사태두 뭐 좀 비스무레~ 하지만...  그런 뭐 저런 작자덜이 얘길 하는 홀로코스트?!?!  그딴건 전혀 아녔다는거임~ 죄다 빠따질...  그거뚜 뭐 빠따 맞아 죽은 사람은 한명두 없구 얼추 오발탄내지 유탄에 맞아 죽은 경우가 약간 나오구 죄다 도청서 진압 작전시 다 죽은거임~  그러니 공식적 집계로 보면 광주사태 사망자란 (그런 유탄에 사망자 뭐 창상에 사망자가 있긴 있겠지만 얼추 다 도청진압 과정에서 발생된거임~) 뭐 서울서는 계엄에 의해 그나마 진정이 되뜬가~ 해뜬건데 유독 광주에서"만" 들구 일어난거구...  즉, 그런 어뜬 뭔가에 선동질에 의한 지역기반이져...  경주나 진주나 원주나 이런 지역은 조용해따니깐...  그러니 군병력 거기 들어가서 폭동 진압하다 또 들구 일어난거구...  그러니 이제 이게 광주사태 그 자체를 자꾸 그런걸 꺼내면 꺼낼수록 망언이 문제가 아니라 그런 (지역감정) 망령이 더 문제가 되는 판국이 되는거임~  자꾸자꾸 저러케 등에 엎구 나대면서 저리 슬~ 슬~ 정치판에 껴들면 원숭이도 이젠 집에 가야져~ 😋😝😄

서울시장이란건 철두철미하게
행정가에여~  저런 정치판 얘길
꺼낼수록 집에 가야 되는거임~
택시 문제는 지금 뭐 하나 된게 없자너?

그러니 저런걸 염두에 두구
역사를 다시 오버랩 시켜 보면...
촛불땐 어케 됬었을거 같애여?
그거뚜 계엄으로 들어갔어야져~
최소 졍예 병력으루다 청화대라두
위(사)수를 했어야져~ 글면 뭐 나머지
기능은 점차점차 마비가 되가드라두
일딴은 뭐 서울은 위수령으루다 카바가
된다 치구, 글면 그거뚜 또 광주로 텨
내려갔을까여?  그리될 공산이 크져~
그러면서 1년을 계속해서 뭐 최류탄을
쏘건 뭐 물대포를 쏘건 버텼어야 되뜬거임~
그래봐야 그게 1년여뜬거에여~
민주주의란 사실 그거에여~
그런 절차, 임기 완수~
근데 그걸 반민주주의 세력이 뭐
정의 어쩌구~ 떠들어 대면서 국민을
기만해서 깔아 뭉개구 지금 이러케 된거임~
마치 유기오 사변때 빨갱이덜 하든식...
그러타면 그게 봄 되면서...  그 해
여름까지만 버텼다면?  선거바람이
불었겠져~  그 해 겨울이 대선 아녔어?
그걸 보면서...  한국 국민덜이
1년을 못버티는군하...  그걸 알게 된...
그러니 지금은?  3년을 더 버텨야
되게 생긴 꼬락서니가 된거임...
그래서 1년 버티면서 표 까봐야
뭐 지금 저런 문댕 되뜬거에여~
지금 뭐 3년이나 임기 더 남았자너?
지금 황당이 그걸 했어야 되뜬건데
그걸 못해따는거져~ 그러케까지 하긴
버겁져...  그땐 뭐 행정가였을뿐인거구...
지금 저런 원숭이 처럼 정치적으로
하덜 안쿠 차라리 고건이 처럼 해뜬거져~
바로 그게 공무원에여~ 😜🤓😴
뭔가 절차적으로 "당신이 나서서
이런 군중 시위를 해산, 진압하라~"
(보면 촛불이 초장엔 그리 폭동 수준까지는
아녔든거 아냐?  대가리 숫자만 뭐 엄청
광장에 몰켜 나왔을 뿐...  근데 보면
슬~ 슬~ 그런 조짐쪽으로 흘러갔든거잔슴?
1년정도라면 그게 점점점점 그쪽으로
흘러는 갔겠져...  촛불이 점차 횃불 들구
나대구 그랬잔슴?  그게 바루 좌경에서
말하는 "무장폭동혁명이론"이라는거임~
글구 그건 또 이북쪽하구 코드가 맞는거구...
대가리 숫자만 모여봐야 한계가 있다는거임~
그러니 빨리 더더욱 초동에서 진압을
했어야져~) 뭐 그런식의 인수인계가 안되따~
그런 얘긴거임~

지금 불란서는 보세여~
초동 진압하잔슴?
그게 잘하는거임~
우리는 그러케 강력
폭동 진압을 했어봐야
그런 기간이 1년 정도
였을뿐여따는거임...



calv****
서울시장이 왜 518에 연관되서 저러고 자빠진거냐...저런 넘이 시장 3선 한게 참 한심하다
2019-02-24 10:40:21

bogb****
시.도지사가 언제부터 민주주의 타령했나? 행정이나 똑바로 챙겨라!!! 박원숭?
2019-02-24 10:36:36


glob****
518 에 대한 표현의 자유를 억압하는게 민주주의에 대한 부정이다. 다음은 북 세습왕조에 대한 언급은 민족에 대한 부정이라고 들고 나오 놈들이...2019-02-24 11:51:40

calv****
시도정이나 똑바로 해라 이넘들아 정치질만 하지말고
2019-02-24 11:46:25

d501****
이로써 확실해졌다.박원순은 광화문 광장에서 김일성 만세를 외쳐도 안 잡혀가는 사회가 진정한 민주주의라 했었다.그런데.오십팔은 명단 밝혀라.하니 잡아간다네.박원순 니가 말하는 민주주의가 인민민주주의냐?2019-02-24 12:24:10




거의 다 이런식이잔슴?
정확하게 보는거져~
재밋는건 드루킹이때만 해두
저런거떨을 끼고도는 댓글이
더 많았다는거임...  근데 요샌?
아예 없져~ 그건 뭔말?
권력"만" 해묵으면 된다~
그걸 단적으로 말해줘뜬거임...
그러면 또 끄셔버리면
되는거 아니냐?!?!
그건 에너지의 낭비져...
그런게 바루 국력 낭비라는거임~
차라리 그런데다 쓸 에너지
있었다면 그때 1년을 버텼어야져~
버티는거뚜 에너지가 드는거 아냐?
아마 저 위에 저 칭구는
학원 선생두 선생으로 치구,
1등 하기두 힘덜지만
1등 유지 하기두
힘들다는걸 잘 알꺼라는~

전용열차로 평양을 출발


암튼 엽기적(?)이긴 해여~
저 거리를 기차로...  시골 영감
처음타는 기차놀인겨?  😱😓😶
배로 갈 생각은 왜 안했나 몰러...
아마 자기네는 이리 철도는
가능하다~ 그걸 보여줄려구
그랬던듯...  이북하구 중국은
기찻길 규격이 맞는다~ 뭐 그런걸
보여줄려구 그랬든 모양...
여기 이남 테레비죤은 연일
저거만 틀어대구 있는데여?
적화통일 다 된거 같애여~
이제 광화문에다 삼부자 동상만
세우구 인공기만 휘날리면 되여~ 😜

"김정은, '한미훈련 '방어적' 주장 이해하지만 北 대중은 '공격적'으로 느껴"

이북 대중이 그걸 어케 알어?
채널두 한개 빡에 없는데서...
이북 인민덜은 테레비 틀어주는거"만"
보는거 아냐?  글면 그 테레비 틀어준
그 사람덜이 조작해서 인민덜을 끌구
나간다는 얘긴거져...  즉, 그 테레비
들여다 보는 모든이를 짱구로 만드는...
이남서두 얼추 다 그런거 아냐? 
이남서두 알구보면 공중파가
트는거"만" 보게 되있는거에여~ 
대중은 슨상님이구 이남서
쌀만 퍼줄걸로 알구 있는디?
그리 말하자면 마찬가지 아냐?
자기네는 인공위성 쐈다는데
이남 사람달은 죄다 미사일
쏜걸루다 안다니께...



아~ 똥탕으로 들어간데여?
월남에 뭐 기차가 있는건가?
뭐 좌우지간 있는건지두 모를
똥탕역이 갑자기 급새단장... 🙄🤓😑
여기저기 뎅기는곳 마다
이북식으루다 인민덜 동원시켜서
산업 개발을 해주구 있는거 같애여~
거기서 또 차타구?!?!  왤케 이리 뻘짓?
월남에 기차가 있었다는건
또 요번에 알게 된...

글구보면 이게 하노이를 장소
잡은 자체가 회담은 안중에두 없구
차라리 저런 중국, 월남 자기네
외교관계나 할려구 해뜬게 들어나는...
첫번째 해보니깐 벌써 신가파는
이미 서방쪽에 넘어가따~
생각이 들었든 모양이져...

February 23, 2019

아이들 평생 핵 지게 할 순 없어


아이들?!?!  핵지게?!?!
아이덜 생각을 했다면
핵에 손댓겠삼?  핵지게가
똥지게 보다야 낫자너?  😛😝😜
지금 그 생각일"뿐" 아냐?
근데 말을 또 저리 한거네여...
그게 바루 빨갱이 근본이져~
빨갱이가 왜 빨갱이냐면...
저러니 빨갱인거임~
자기네덜은 남침이 아니구
북침인거구 해방시켜 주려구
좌우지간 군사적으로
그리 해따는거 아냐?
핵지게가 똥지게보다는 낫다구
생각하면서 말은 저리 한거져...

글구 뭐 여긴 이제 가만 냅뚸두
저런 문뎅 꼭두각시 정권 들어설껀
불을 보듯 뻔한거니깐 낚싯대 걸쳐노쿠서
시간만 끌면 이남에선 저런 문댕 빨갱
꼭두각시 또~ 또~ 들어서구 죄다 이북에
갖다 바칠꺼다...  그러면 뭐 꿀빨리즘으로
나가면 되는거다~  반대쪽 정권 들어서면
광주사태나 또 슬~ 슬~ 건데려 보면서...
그거 아냐?  지금도 보셔~  이남에 꼭두각시는
미국이 이북에다 돈보태라~ 하면 그걸
기둘리구 이따는거 아냐?  양키고홈 외쳐
불러댓다간 지지율 떨어질껀 뻔하니깐
좀 더 멀찌감치...  왜놈 타도 외쳐대면서...
이제 미국이 여기 이쪽 이남 꼭두각시로
하여금 이북에다 돈보태라~ 결재 나오면
명분도 서게 되니 얼씨군하~ 빨리 그러케
미국서 그런게 나오길 내심 억수로
바라구 있겠져~ 자기가 돈보탰다가는
또 핵대중이 뇌물현이에 삼대에 이어
퍼주기 몰릴꺼라는걸 이남서 사시까지
해따는 그런 빨갱이 꼭두각시가 그걸 몰겠삼?
글구 말하는걸 보세여~ 자기가 미국을 돕구
있는거라잔슴?  나 원...  그건 돕는게 아네여~
이중 첩자 노릇을 하구 있는거뿐...

만약 금강산이 열린다?!?!
개성이 다시 가동된다?!?!
글면 그건 바로 "꿀빨리즘"(?)
되는거임~ 즉, 이북을 밀어주는
여기에 돈 좀 있다는 종북론자덜이
강남 좌파덜 만찬슴?  알게 모르게
늘어난게 바루 강남 좌파...
그걸 하겠져~  분명히 말해 두지만
개성은 우리가 막은게 아네여~
이명박이 박근혜 때두 다 돌아가든걸
내 쫓아낸건 이북이란건 알구
강남 좌파 들어간다면 그건 뭐
자기 돈을 이북에 퍼준다~ 그 외엔
암거뚜 아니란 얘긴거임~ 이북은 뭐
그 정도만 돈벌이가 되두 돌아가여~
걔네덜 하는 말 못들었삼?  언제는 뭐
제재 없이 살았나?  더 쉽게 말해서
남파 간첩 초대소가 되는거임~
거기가서 이북 접선하구 다시 이남
내려오는 그런식이 되는거임~

그래서 열븐덜 보시기엔
이게 어케 될거 같삼?
적절한 수준서...
스몰딜 되겠져~
일딴은 뭐 핵실험은 없자너?
어케 보면 그럼 된거 아냐?
근데 이제 이남쪽 정권이 갈리면?
그땐 또 뭔가를 들구 나대야되겠져...
그러케 되있는거임~ 지금 돌아가는걸
보면 이남을 애지간히
자기가 (이북서) 장악을 해따구
보는거에여~ 거의 뭐 이남 테레비에서
저 돼지 머리 꼭두각시 모습보다
더 많이 나오구 실정인거잔슴?


jihy****
아니 그러니까 핵을 버리라고 멍충아
2019-02-23 09:19:25


버릴 수가 있겠삼?
빼박캔트라는게 바루
이런 상황인거임...
공수부대가 이미 광주
도청 포위하구 총
버리구 투항하라~
근데 그리 된거니
여태까지 광주사태
그 망령에 시달리구 있는건디?
그게 쟤넨 총이 아니라 핵에여~
그러니 핵을 버리는게
아니라 정권을 버려야져~
"쌍방동시하야" 그게 되야져~
핵처리나 총처리는 그 담에
그런걸 전문적으로 한다는
국제 전문기관이 이미 다 있어여~
그런데서 알아서 하는거임~

February 22, 2019

우리편 아니면 막말·야유·사퇴·지지





이게 바루 광주사태를 계속해서
해마다, 날이면 날마다 꺼내들구
떠들어대든 (광주사태를 등에
엎구 권력을 해쳐묵은) 쪽에
(1차적) 책임이라는거임~
광주사태라는 자체를 계속해서
꺼내들면 꺼내들수록 사회는
보시다시피 일케 흘러가게 되는거임~
즉, 광주사태의 망령 기질이 그 반대쪽에두
옮겨 붙어서 살아 나오구 있는거임~
광주사태는 그나마 많이 재워 논거임~
그게 유공자라는거 아냐?  그 정도
돈 받아 쳐먹었으면 된거 아냐?
유공자는 무신 유공자여?  데모질만 잘해두
출세 할 수 이따~ 그런 문을 활짝~
열어논 시효가 된게 바루 광주사태에여~
글구 또 이제 그만 할 만큼 그만큼 또
세월도 흘러간거구...  근데 그 기질 자체는
같애여~ 지금 보시는 이런 들구 일어나는 기질...
그런걸 소위 말해 "풍선효과"라구 하잔슴?
열븐덜이 옛날 흑백 테레비 필림서 보든거의
비스무레한걸 칼라로 보구 계시는거임~
이게 바루 민주화에여~  주인이 떠들겠다는데
뭐랄껴?  이걸 이제 계엄으로라도 조져라~
해서 계엄이 되구 경찰 병력이 아닌 군병력이
투입되서 평(정)화가 된거임~  지금은 뭐 다행히
계엄은 아니니 조져야 할 이유도 없구 더구나
그간 폭동 진압 노하우가 엄청나게 눈부신(?)
발전을 해서 그나마 요샌 광주사태에서 그런
인(명)적 손실은 그나마 덜할뿐...

그러니 저기 보면 사회자가 자꾸 조용하라는데
자기가 조용하면 되구 조용해질때까지 줄창
기둘리면 되는거임~  그게 "민주화의 답"에여~
어케 보면 아주 옛날 학교에서 저랬어여~
선생이 교탁에서 조용히해~  하면 얘덜들이
말 안듣구 또 그러면 교탁을 몽둥이루다 쾅~ 쾅~
내려 치면서...  그게 광주사태로 이어져 지금은
좀 많이 분위기는 바뀌고 구타하면 선생두
경찰 끌려가구 그런 시대가 되있는 상황...

그래서 저런 모임이라는
자체가 없어져야 되는거임~
바로 또 그래서 인구가 점차
쭐어들구 있는거임~  저리 떠드는건
소수에여~  나머지 다수는?  조용해...
그러니 자꾸자꾸 또 꼬드겨야져~
참여니 뭐 어쩌니~ 저쩌니~ 떠들면서...
그래서 요샌 그걸다 인터넷으루다 하는거구...
옛날엔 저런데다 또 막걸리판까지
벌어지니 뭐 정신이 더 없져~
그나마 이건 그때에 비하면
아주 갱장히 발전이 된 상황...
그래서 이건 우파니깐
경찰 (무장) 병력을 더 늘쿼야져~ 
그게 우파에서 하는식인거임~
(중무장) 경찰 병력이 없자너?  😵🤩🤪
우파는 (군-경) 병력이 없으면 심심혀~
어차피 광주사태 얘기두 나오구 해뜬거니깐
광주사태 퍼포먼스를 해줘보면
그때 당시 분위기가 어떤건가를 알 수
있겠져~  근데 또 그런 군-경 병력은
현재 좌파가 장악하구 있는거 아냐?
통제가 되나?  근데 뭐 이건 일종의 행사니깐
잘만 말을 하면 아직은 뭐 경찰이니깐
경찰이 좀 더 숫자를 늘쿼서 카바를 해야져~
광주사태때는 그게 경찰을 오바하니깐
군부대가 나설 수 빡에 없었든거임~
사태 진행은 그리 되뜬거임~
따라서...  광주사태를 자꾸자꾸자꾸자꾸
거들먹 거리면 거릴수록 판국은 이리 된다~
보시면 되는거임~ 그러니 광주사태 얘길
자꾸 꺼내는 사람덜은 이런 판국을 즐기는
국(?) 즐기는 사람덜이 태반여뜬거임~ 🥴😕😄😋
그걸 꼬드겨 대면서 정권까지 해묵고...
그러니 계속 그걸 또 읅어 먹어야져...
글구 또 그걸 뭐 유공자 어쩌구~
하면서 자꾸 띄워 대면서 후대에다
주입을 하면서...  그러니 이런 일은
차라리 이북에서나 빚어져야
민주화(운동)의 의미가 있는거임~
거기선?  알구보면 아예 애시당초
이땅게 있을 수가 없는 일인거임~ 😜😛😝
그러니 그런 이북은 여기나 기웃거리면서
자기네 유리한쪽으루다 저런
흐름을 떠 밀어야겠져~ 그게 바루
광주사태의 본질에여~  아시것져?
글면 지금 이건 이북서 보기엔 뭐여?
우파의 난동질이라구 하겠져~
천만에 말씀인거임~  바루 이게
광주사태하구 똑같은거임~
자기네덜 이북에 득이 된다~ 안된다~
그 차이뿐...  이북 걔네덜은
이런게 전혀 득이 안되져~
지금 자기네덜 꼭두각시 정권이
이남에 들어서서 그나마 걔네덜 말로는
평화 분위기 아냐?  근데 이런게
자꾸 들구 일어나면?  장사 망치는격 아냐?

결런은 뭐여?
장외 무장 (경찰)
병력 보강~
아주 삼엄하게~
글구 대충 약식 정리후 폐막~
언제까지 진행되는거래여?
꽤 오래 갈거 같은데여?

아~ 왜 이런 축제 분위기를 망치냐?!?!
그런 문제를 제기 하시는 분네뎔은
이제 운동장으로 가쇼~ 스포츠 쪽으로
가시면 되심~  여긴 단지 연설 하자는
사람 말 들어보는 장소이지 중구난방
떠드는 장소는 아닌거임~  아?  겨울이라
스포츠가 없어?!?!  실내 스포츠 있자너?
그래서 배구, 농구 다 프로 생겼자너?  🤪😵





촌평은 어케 나왔데여?  27분이면 엄청 기네여~
재미로"만" 따지자면 엊그제 그게 헐~ 재미는
있었든거에여~  가만 냅뚸버리면서 뭔가
또 질서를 찾아 가는게 민주화의 근간일 수도
있는거임~ 글구 다 한마디씩 마이크 잡구서 해바바~
축제란게 별다른게 축제가 아니자너?
그래서 그게 시끄러워진다는거임~

말 그대로 이게 놀이터임~
놀이터에서 뭘 못하겠삼?
차라리 놀이터에서"만" 해야져~
그래두 옛날보단 꽤 많이
이런 장치두 많아지구 그걸
스킴, 시스템이라구 하잔슴?
많이 되있긴 되있는거임~
옛날엔 이런 녹화두 될 수가
없었든거임~  그러니 소문이 퍼지져~
광주사태 본질이 그거임~  그때는 뭐...
MBC 있긴 있었다지만 광주란건
일종의 깡촌이나 마찬가지여뜬거임~

글쵸~ 당이 단호하게
조처를 해서 경찰 병력을
삼엄하게 배치를 하는겨~ 🤪😨
징계로 붙여버려?!?!
그게 아니라 걍~ 냅뚸 버리구
포퓰리즘으로 가버리면
희안하게 또 표가 나와~
그게 지금 정권 잡구 있는 쪽서
하는 방식인거임...  근데 여긴
그걸 다 아는쪽이라 치구 그래서야 쓰나~
해서 경찰 병력을 더 보강을 하는...  🤩

아?  태국기는 뭐냐?
그건 뭐냐면 태국기만
들구 있다면 광주 사람도
여기 올 수 이따~
그걸 말해주는거임~
광주 뿐만이 아니라 파주든
뭐 진주든, 전주든 그 어뜬
지역을 초월, 총망라~
이북서두 월남해서 길주든 뭐
삭주든, 해주건 신의주에서 왔건
일딴 저 태국기만 들구 있다면
그 누구든, 다 입장 할 수 있는거임~
단, 마구 떠들면 안됨~  그리 되는거임~
그러니 어케 보면 악머구리 끓틋, 
엊그제 그거뚜 어뜬 다른 각도에선
재밋었다니깐~  그게 바루 민주주의에여~
민주주의가 아닌 곳에선 그리 될 수가 없는거임~
그게 바루 포퓰리즘에여~ 아주아주아주
쉽게 말해서?  저기서 악머구리 끌쳐?
진짜 태풍 밀어보자~ 하면서 악~ 쓰자너?
조타~ 그거여~  냅뚸버리면 그게
바루 포퓰리즘이라니께...  이쪽서두
그런 포퓰리즘을 못할바가 아네여~
가는데 까지 가보자~ 글구 그게 바루
광주사태였든거구...  지금 보면 그러케 꼬우면
니네덜두 광주사태 해라~ 뭐 그런식인거임~
근데 보면 그런 포퓰리즘은 에너지가 그리
계속해서 지속이 될 수가 없는거임~
지금도 보셔~  지금 김 빠져서 계속
청화대 밥이나 먹어대면서 저거 임기까지
몰구 가자면 그게 더 큰 문제된겨...
그러케 악머구리 끌치만서두 뭔가
그 중에서 옥석을 가리면서 한군데로 모아지는...
그게 뭐여?  그건 모른다~ 그거임...
그러니 조용해라~ 그거임~  😝😛😜

그래서 지금 보면 얻은 소득은 뭐냐?
단지 저런 놀이터 마련해서 부글부글
끓턴 속알이를 저기다 해소해따~
그 정도쯤의 소득이 있는거임~  저땅개~
그런식으루다 해소를 시킨거임~
그러니 포퓰리즘으루다 그게 호응이
젤루 조차너?  와아아아아아아아아아~
쏠리는거임~  그래서 또 민주주의 기본 원칙은?
그런거 조차 판득이 될 수 있는 "합리주의"가
기본이 되야 된다는거임~  아시것져?
중요한거임~  합리적, 이성적 사고방식...
그게 아니면 민주주의라는건 포퓰리즘 되버림...
머리 숫자만 많으면 되는게 민주주의 아니냐?
그러케 되버린다니께...

그러면?  촛불 들구서
일어난건 비이성적인거냐?
그런 질문이 나올 수가 있어여...
그건...  1년 빡에 더 안남은거 아냐?
그 정도쯤은 정의가 아무리 중요한
개념일지언정 국민덜이 견뎠어야져~
촛불 들구 일어날 그 정도의
일은 아녔다는거임~ 따라서 그거
역시나 광주사태 식으루다 배후조종...
광주사태파가 광주사태에서 써먹든
그 방식 고대루다 꼬드긴거임~ 
단지 광주사태때보다는 그나마
덜 과격해따뿐...  글구 1년
지나구서 촛불 들었어두 늦지
않았든거임~  글면 지금은 왜
안들구 일어나?  블랙리스트건 뭐
체크리스트건 마찬가지 아냐?
그건 왜 그래?  그건 광주사태 처럼
배후조종이 없어~ 즉, 광수가 없어~
그러니 그런게 바루 촛불 짱구덜이
동원되서 이밥 먹자구 저따위덜을
국녹을 먹이다 판국 일케 되따는걸
아셔야 되는거임~  광주사태 얘길
자꾸 꺼내는거떨을 국녹 먹이면
온 국민은 바루 이밥 먹어야 되는겨~
결런은 뭐여?  그게 결런인겨~
광주사태 얘길 꺼내면 꺼낼수록
국민은 더 고달파 지는거뿐인거임~
왜냐?  자꾸 광주사태 판국을 벌려
놔야 되는거임~



음...  그럼 테블릿 피시는 뭐냐?!?!
그건 이제 세월호때 왜 씨리즈로
재미본 손석기가 또 한껀수 올린거임~
즉, 사유 소유물을 띠벼다가 까발린거임~
불법 점(사)유물 취득죄에 저촉이
되는거라 테블릿 피시는 무효임~
그래서 그걸 따지든 변이재는 벌써
끌려 들어갔자너?  열븐덜은 모르시겠지만
유신때, 오륙공때 그때 하든걸 고대루다
하구 있는거임~  판결이 나온걸 어쩌냐?!?!
글면 뭐 민청학련이건 뭐건 뭐건 다
그리 판결이 나온거임~  판결이 나온걸
뭐 어째?  그때 태블릿이 어케 된거였져?
쓰레기통에다 내버렸다는거 아냐?
근데 그걸 띠벼갔다는거 아냐? 

글구보면 저 아저씨는 이북에 장성택이?!?!
그 사람 좀 비스무레 해보여여?  글쵸? 🙄😱
이북 사람덜 한테서두 좀 호감이
있을 수도 있겠는데여?  😎


도쯔깨끼이이이잉~ 😜
뭐 그러니 민주주의란
결국엔 표를 까봐야
되는거에여~  우경화여?
우경화는 무신 우경화여?
여태까지 계속해서 좌경으로
몰구 갔으므로 인해서
제자리를 찾구 있는 과정인거임~
글면 좌경이 뭐구 우경이 뭐냐...
좌익, 우익 몰러?  좌파~ 우파~
광주사태 왜곡 처벌법...
그런걸 좌경화로 봐야져~
점점점점 그쪽으로 가잔슴?
글면 반대로 이런 맞풍이
불게 되있는거임~  결국엔 또
여기서두 "소피의 선택"일 뿐인거임~
글면 남한은 벌써 정해진거에여~
우파인거임~  그건 뭐 누가
조타~ 실타~ 해서 된게 아니구
건국 이래 그래여~ 근데 여긴
자유 민주주의라 국민덜이
갱장히 냅뚜는 경향이 만쳐~
자유 조타는게 뭐겠삼?  걍~
냅뚜는거임~ 그 반대 이북은?
냅뚜덜 안쳐~  오토 웜비어 몰러?
그런걸 냅뚤리가 (전혀) 없져~
냅뚜다 보니깐 점점점점점점
(이복쭉에 뭐 통일 어쩌구~
그런 바람을 타면서) 좌경화가
되는거임~  그게 급격하게 된게
바루 남침인거임~ 남침~  근데 그걸
저 이북 색히덜과 여기 문댕이
똘마니덜은 그걸 북침이라구
하는거 아냐? 지금 행정부 수반 조차
저딴개 빨갱이 아냐?  😝🤩😵😩
지금 군대 보세여~ 나사 점점
하나하나 빼가면서 당나라
군대가 되가구 있는 중인거임...
그런데두 불구 20대 지지율"만"
왜 떨어지구 있겠삼?  걔네덜두
알구보면 당나라 부대를 원치를
안커등...  지금 보면 걔네가 데모를
해줘야 되는거임~ 즉, 반정부
학원 소요 사태...  그게 뻥~ 뻥~
터져야 되는 그런 타이밍인거임~
근데 그건 아니구 지지율이 빠지구
있는걸루다 나타나구 있는거임~
근데 뭐 걱정 없어여~ 20대 지지율
빠져두 30대는 지지율 높다~ 그거임~
데모질이나 해쳐묵고 출세줄
잡아탄 그 년넘덜 세대에서 전교조
동원해서 쇄뇌시켜논 세대층에선
저딴개 추앙을 받아여~ 🤩😵😑

February 21, 2019

박근혜 대통령 탄핵은 어쩔 수 없었다?


국민을 뭘 더 불행하게 맹글어?
아무리 불행하다 해봐야 컨베이어
찡겨 죽은 국민만큼 불행하겠삼?
목욕탕서 목욕하다 불 나서
빤쓰도 못챙겨 입구 불 타죽은
그런 국민보다 더 불행혀?  🤤😳😶
그러니 애시당초 뭘 물어본거래여?
곰이 사과를 어케 먹는걸 물어본거래여?
X맨 맞아여~ 앗?  세모였어여?!?!
네모는 아니구 세모였어여~ 😋😛🤨

그러니 정치와 행정이 이정도
틀리다는걸 아셔야 되는거임~
그때 저쪽 사람은 정치맨이 아네여~
행정맨이지...  이쪽 사람이나 정치맨였져~
차라리 이제는 놀이터 왔으니 할 말 있져~
니는 그때 정치맨 아이가?  뭐한긴가? 
탄핵 자체두...  애시당초 정당에서 
카바를 했어야지 그걸 뭐 재판소에
갖구 간거 자체가 벌써 잘못된거져~
재판소 사람덜두 그런걸 바라덜
안했을껄여?  자기네가 왜 그걸 해야해?
단지 뭐 직업이 그거라니깐
마지 못해서 땅~ 땅~ 땅~ 해준거뿐...
그래서 지금 그거뚜 적폐로 몰려서
죄다 인민재판 회부 된거 아냐?
글구나서 그때 그러든 사람덜
하는 말은 놀이터를 보존해야
된다는 개솔 까대면서 어케 보면
지금 더 몰아가야할 그땅개 쪽을
탓하구 있는거잔슴?  그러케 정당,
정치 쪽에서 카바를 못하면, 안하면,
바루 그때는 인민 민주주의 그땅개
텨나올 수 밖에 없게 되는거임~
당시 당수 정도 쯤 될 정도여따면
그정도는 알았어야져~  아시것삼?
지금 광주사태 반대쪽이 그땅개
못해서 가만 있는게 아닌거임~
가만가만 있으니 뭐 가마니로 보이나?  😵🤓😬
글구 보면 이 판세를 그럼 니네덜두
해봐라~ 그런 쪽으로 몰구 가는거 아냐?
계속해서 광주사태 하나"만" 붙들구
그거만 붙잡구 계속해서 나가구
있는거 아냐? 그런게 바루 이북식하구
"아주" 똑같은거 아냐?  핵폭탄 하나 붙들구...
니네덜두 핵폭탄 장만하지 그러냐?
언제나 보면 빨갱이덜은 그런식인거임~


목포 사나이는 이런걸 박당 되려는
속셈으로 해석을 했어여?
전당 보다야 박당 낫잔슴?
그러다 황당 되는겨?!?!  😛😋😑
사실 그때 코컴서 이미 다 로드맵을
짜준건데 그게 안되서 그리 된거임~
다 지난일 거들쳐서 뭘 하겠삼?
헌법 재판소는 금과옥조여?
그게 뭐 필요나 있는거래여?
그런거뚜 벌써 없애 버렸어야 되뜬거임~
그걸 슨상님때 맹글어논거 아냐?
그러니 저런 말이 나오져~
아주 아이러니 한건 그러면서
자기네덜은 또 진보래여...  거 참...
그러니 뭐 재미나는 골든벨이나 해보는게...

나는 뭐여?  열븐덜이라면
저기다 뭐라구 하겠삼?
저런게 재밋자너?  목욕탕이래여?
왜 목욕탕이여?  목욕탕이라는 단어두
이제는 없어진거 아냐?  아파트가 이미
생활화 된건데 목욕탕 가는건 또 뭥미?
나는 뭐여?  나는 세모다~
그게 재밋잔슴?  😍😱🙃
니는 뭐여?  그러면 나는 네모다~
네모가 뭐여?  선장이다~
그럴싸~ 하잔슴?  그러니 그 옆에는?
나는 메모다~  메모를 잘한다?!?!
모두가 다 모자 돌림으루다~  😍😎🥳
그래뜨니 청중덜이 또 벌떡~
일어나면서...  나는 박사모여~
어쩔껴?  글면 또 다른분?
베레모 없슴니꺼?  😄
베레모?!?!  베레모 따위가...
나는 팔각모여~ 어쩔껴?
자~ 자~ 열븐덜 팔각모"까지"
나왔어여~  또 없음꺼?  또 없나여?
없으면 꾿슴다~  시간 제한 들어감다~
또 없슴꺼? 장글모다~ 장글모~
장글모?!?! 김건모가 쓰는게 장글모?!?!
병만족이 쓰구 뎅기든 장글모?!?!
쎄에에오~  장글모 꾿었슴다~ 😄😋😓



이분네덜은 뭐랬데여?
아이콘이여?  아이콘이 뭐여?
부라보콘은 아니구?  😋😛😜
더하기여?  뭘 더해?
더하기 다 망해서 이쪽 온건디?
구글 쁠러스 망했어여~ 😜
단지 구글 쁠러스 보다야 여긴
이런게 사진 처리가 좀 되니깐
약간은 여기 이쪽이 나을 수도
있을 수도 있지만 대세는 이런
블러거가 아니라 유툽에여~ 🤪🤩


장글모를 약간 페셔너블(?) 하게 변형한 캐디모를 쓰구서 나온거네여~ 👮‍♀️🕵️‍♀️👨‍🎓🧙‍♂️  그런걸 왜 국민한테 물어보구서 해야되?  글면?  저쪽 민주당은?  광주사태와 결별을 해야 맞는거 아냐?  광주사태가 그리 민주화운동여따면 그런 노래 부르길 왜 자꾸 반강요식으루다 하면서 이제는 왜 한술 더떠서 오일팔 모욕법 제정까지 해야 되?  왜 나주는 조용하구 왜 경주는 또 조용했으며 진주는 또 왜 조용하구 더더구나 신의주는 왜 조용한거여?  그게 이상하자너?


February 19, 2019

저딴게 무슨 대통령


져땅게?!?!  이게 저쪽서
포퓰리즘 해서 재미 보니깐...
여기서두 이리 될 수빡엔 없져~
이게 바루 포퓰리즘이란거임~ 
포퓰리즘 뭐 말은 많이 들어봤져? 
근데 그게 뭐여?  아는 사람
거의 없어여~ 바루 이게
포퓰리즘인겨~ 와아아아아아~
쏠리잔슴?  반응이 대단하자너?
이런걸 틀렸다구 할 수가 없어여~
왜냐?  우리넨 이미 촛불에서 봤자너?
그거뚜 민주주의라는데야 뭐랄껴?
그래서 저땅게...  근데 투표해서
표까보니 져땅게...  😪😭😓
져땅개는 숫자랑게~
그정도 대가리 숫자로는
애림두 없당개~  저땅개를 못당개~  😱🤡🥴
근데 저정도 말 해봐야 박근해
오공삼이라구 키득대든
박붕개색히 보다야
이게 백배 나은거져~
그래서 세상만사 이팽이 돌면
저팽이 돌게 되있는거임~
결런은 뭐여?  자유란 이리 조은거임~
자유 민주주의라서 가능한걸
열븐덜은 이걸 통해 보신거임~

자아아아아아알해부러쓰~  져땅게~  🤩🤓🤪
존재감을 알려부러쓰~  져땅게 나오기
전엔 이땅게 있는지 조차 몰라땅게~ 😍
이걸 정치 좀 선배라는 사람덜이
어케 충고를 해주냐~ 거기에 따라
한국 정치가 발전이 되냐~ 마냐~
가르게 되는거임~ 놀이터가 뭐 어때서 그래?
이게 바루 "샌드박스"라는거임~
센드박스~ 센드박스~ 해싸킬레 그게
뭔가 해뜨니 모래판 놀이터를 말한다데?
그런 모래판 샌드박스 여기서"만" 놀면 되는거임~
단, 민주주의란게 뭐여?  내가 실커나 조커너
표까보구 져땅게~  글면?  실커나 조커나
그쪽 가자는대로 가야 되는거임~ 광주사태
띄우는 색히가 권력 틀어쥐면 광주사태
뜨는거임~ 그게 바루 민주주의여~
그걸 욕해 봐야 누워서 침뱉기 되는겨...
그게 민주주의여~  저땅게?!?! 전두환이때는
저땅게 소리가 뭐 끈일 날이 없었든거임~
그런데두 모든 국민 대다수는 묵묵하게
임기까지 몰구 가뜬거임~  그게 바루
"위대한 민족성"인거임~ 글구 또
그러케 임기까지는 가야 되는거구...
근데 저거떨은 그거랑은 지금 그땐 
1년두 못참든걸 이젠 1년이나 넘게  
저땅게 권력을 해쳐묵게 놔두고 있으니 바루 또 
저런 저땅게 소리가 대번에 텨나오게 되는거임~ 
이딴게 재미나는 아이러니져~ 😶😕😑
그때 당시 저땅게 소리란 뭐 말두 못했어여...
사회 기능이 마비가 될 정도였슴~
맨날 최류탄 쏴대구 그걸 안겪어 본 사람이
알수가 없져~  국민덜은 안중에두 없구
그저 권력(만)을 해쳐묵게따~ 그거뿐인거임~
글구 손가락질만 해대구~  그건 저땅개
때문이다~  그게 바루 광주사태의 본질인거임~
따라서 광주사태를 자꾸자꾸 꺼내든다 함은
바루 그런 사회 불안 요동 현상을 불러오자~
그거랑 똑같은 맥락인거임~ 그러니 그런
포퓰리즘 광주사태를 자꾸자꾸 등에 엎어야
뭔가 표가 나온다구 생각을 해뜬거임...


누리꾼들의 댓글에서 황 후보가 박 전 대통령의 수인번호 '503'을 모르는 것이 의아하다는 반응이 나오기도 했다. 황 후보는 이에 대해 "대통령께서 구속된 것은 안타깝다. 제가 그 번호까지 기억하면 되새길 이유가 없다"고 답했다.


글쵸~  그걸 뭐하러 알아야 되?
박붕개색히 처럼 키득거리자구
그걸 알아야 되는건가?  거기다
보내노쿠 그런 남바 달게 될때
그걸 따지는 사람덜은 뭐해뜬겨?
또 몰겠네여~  저땅개 색히두
수인 남바 달게 되면 그거랑
싸잡아서 알게 그걸 될지는...
지금 맘 같아선 저땅개 발언을 한
그걸 밀어야 되는거임~  😓🙄😴
자기를 뽑아주면 탄핵을 시킨다자너~
그래?  이미 재판소 보낸 본건데
뇌물현이두 살아 나왔는데 또
광주사태 미스 빠따 내보려구?
바로 그래서 이런게 포퓰리즘이라구
하는거임~  근데 또 저쪽서 쓰는
포퓰리즘은 되여~ 그게 통해여~
촛불이 그거 아냐?  그게 왜 글겠삼?
딥다 숫자로"만" 밀어대는
인민 민주주의라 되는거임~

탄핵 동의 못 한다



그러쵸~ 엑스져~ 정의당?!?!
니네가 그러고도 정의냐?
찐빵년...  가서 찐빵이나 먹어라~😬🤯🥴
뭘 더 쳐먹자구 여의도 기웃거려?
도로박당?  도로박당 된다면야
차라리 조켔다만 이젠 될 수가 없는거임~
사람덜 원하지두 안쿠~ 정치두 딱한번
일회용인거임~ 그래서 저런 여자덜이
더더욱 1년 만큼은 더 밀었어야 되따는거임~ 
그러니 니네덜한텐 이젠 황당 된거 아냐?
저런 정당 갖지두 않은 공중부양당 따위는
죄다 깡그리 공중분해 없어져야 그나마
양당 되서 여의도 일처리는 단순해지구
빨라지는거임~  저건 정의가 아니라
민주당이 꼼수를 써서 자기네는
남로당이 아니다~  그걸 애써 보여주려고
하나 맹글어논 일종의 위성당에 불과한거임~
니넨 앞으론 더불어위성당으로
이름을 바까라~  글구 가서
호빵년하구 찐빵이나 먹어라~  😱🤡🤓

美의원들, 北변화 충분히 이해 못해


이건 또 무신 소릴 하구 있어?
차라리 미국이 정확하게 보구 있어여~
저런건 광주사태가 거대한 지역에
펼쳐져 있는 상황하구 같은거에여~
그래서 옛날엔 그걸 사태 보다 좀 더
큰 개념 "사변"으로 본거임~ 유기오 사변...
그러니 당근 핵폭탄 궁리를 하게 되는거임~
전남도청에서 핵폭탄 할 수가 있겠삼?
안되자너?  근데 이북 처럼 면적이 좀
넓어지면 당근 핵폭탄 가능한거임~
그래서 지금 그런 현상을 보구 있자너?

요번엔 또 금강산 가서 냉면이나
목구녕에다 쳐너쿠 오게따?!?!
그거뚜 알구보면 걔네덜이 먼저
다 막은거임~  개성두 걔네덜이 다
막아 버린거 아냐?  근데 그런걸
또하자?!?!  차라리 베네젤라 처럼
되는게 낫져~  거긴 뭐 미국이 적극
개입을 해주는 맛이라두 있는데
여긴 지금 저런거떨 광주사태 파벌
조직이 공공연하게 이제 정권까지
틀어 쥐구서 남한쪽이 이북 볼모로
잡힌셈이 되놔서 미국이 뭐 어케
할 수도 없는 그런 지경이 되있는거임~
이제야 말로 인공기 내걸구 인민가
불러댈때 그때서야말로 이제 진정한
의미의 광주사태가 다시 도래하기를 
바래야 되는 그런 상황으로 치닫구 
있다는걸 아셔야 되는거임~ 
조타쿠나 광주사태 칭송 하면서
잘된거 아냐?  광주사태가 왜 또
안터지지?  아직은 아닐테져...
광주사태라는건 일종의 배후조종여뜬거임~
자기네는 그걸 뭐 자발적이라구 해뜬건지
몰겠는데 그건 뭐 더 거슬러 왜정때
광주학생 의거가 그런 분위였든건데
데모자체만 옮겨 와서 저런 불순분자덜에
의해서 조종이 되뜬거임~ 교묘하자너?
바로 그래서 빨갱이라구 하는거임~
빨갱이 아니면 그런게 되덜 않음~
파랭이덜 한테는 그런 잔대가리 굴리는
재주가 없어여~  그러니 더더욱
날을 세워서 이제 법적으루다 어케
해보게따구 냉면 목구녁 쳐너쿠
월남해서 첫마디가 국회 비준
하라는거 아녔어?  다 알아본거 아냐?
자기네덜은 그게 빨갱이 아니라구 하겠지만
가는 길이 같다니깐 그러네...  노선이 같애~
노선이...  기차가 출발해서 도착하는
그 행선지가 같다는거임...  그 기차
잡아 타면 아우슈비츠로 들어가는거임~

5·18 北개입 주장 무죄


광주사태 자꾸 꺼내들면 꺼내 들수록
일케 길바닥에 나앉을 횟수가 늘어나게
되는거임~ 글구 몇몇은 청화대 떡~ 하니
권력 꽤차구 들어 앉아서 그져 임기만
채우면 되는거구~ 어케 보면 민주주의의
빠꾸져~ 빠꾸~  😝😛😜

근데 뭐 넓게 보자면~ 그래~ 뭐
너두 밤나무...  너도밤나무라는게
그래서 생긴거 아냐? 종류로
넓게 광범위하게 따져 보자면야
이런거뚜 민주주의에여~
원초적, 생기초 민주주의에여~
옛날엔 그런 노래두 있었잔슴?
이제 대보름인디...  검둥개야
너두 가자 곰맞이가자~ 🤡🐻🥳

중앙이 잘하네여~ 조목조목 다 나왔네~ 🤨😶😑
글면 유죄로 때리면 되겠네?  민청학련이니
뭐~ 뭐~ 뭐~ 하면서 그런거랑 똑같이 유죄로
때려버리면 되져~ 글구 벌써 하나하나 아름아름
그런쪽 다 잡혀가구 있잔슴?  전직 대통령에다
변이재두 잡혀가구 고소왕두 따라가구
여기두 (아주) 조심해야져...  그래서 여기선
의도적으로라도 벌써부터 이딴걸 취급 하구
잡지가 안트라니깐...  보면 벌써 뭔가가
점점점점점점점 (물이) 차오르구 있어여~
요새 인터넷 사찰 들어가는거 봅셔...
구뿔이 바로 그래서 망한거에여~
이쪽 넘어 왔지만 이거뚜 또 국가 권력이
틀어 죄치면 남아나덜 안쳐~ 그래서 뭐
결국엔 사형집행~ 땅~ 땅~ 땅~ 술만 한잔
먹구 헨들 잘못 잡았다간 유죄되서 영창 가는
그런 시대에 뭐 이미 사법부도 자기 사람
심어노쿠 이미 다 장악을 한건데 뭘 못해?
최소 사법부는 자기가 탄핵 되서 재판소
가면 뇌물현이 처럼 또다시 무죄로
나오는건 따논 당상이 된거니깐
저러케 아주 뭐 선심 쓰는 듯하게
재판소 판결이 나오게 된거져~

나라에 근간은 뭔 나라에 근간이여?
여태 아시아권에서 컵도 하나 몬먹구
근 60년을 넘어가두 나라는 넘어가지두
안쿠 꺼떡두 없이 여태 다덜 뽈 잘차구덜
있구만...  나라에 근간에 하등 영향이 없어여~ 😛😜
차라리 여기서 나오는 말은 그 반대,
나라가 넘어가야 그런 컵이나 메달이
쭉~ 쭉~ 나온다 그거임...  어케 보면
마라톤 금도 그런때 더 잘나왔잔슴?
단지 그때 당시 님비라는게 없어서 
어케보면 광주사태란 님비 현상의 시효다~ 
그러케 보는게 맞져~  그래서 그거 따라 
뭐 별거별거 계속 터져 나와뜬거 아냐? 
지금도 보세여~ 그 옆에 나주, 그 위에 전주,
산넘어서 이쪽에 경주, 좀 더 위에 청주, 원주
바닷가에 진주, 삼팔선 부근에 파주 글구 뭐
삼팔선 넘어서 맨 꼭데기 신의주, 일케 주자 붙은
그 어뜬 동네, 도시도 다 조용하잔슴?  자기네 도시,
동네에 관련된 일일 뿐이지 이게 뭐 국가
근간하구는 전혀 뭐 상관이 없는 얘긴거임~
단지...  이걸 이용해 먹을 수는 있져~
아~ 뭐 민주 열사라느니...  쓰으으윽~
띄워주면서...  꼬드기면서...

그 외에두 보면 갸우뚱~
될일이 엄청나구마...
광주에 호적두 없는 사람이
뭔 광주사태 유공자여?  나 원...
꼬드긴거뚜 뭔가 공을 세워논거루다
봐야겠져...  그러니 저런 분네덜은
청화대로 뫼셔~ 글면 되져~
차라리 청화대를 저리로
이사 가서 거기서 하면 되져~ 🥰😜😛
여긴 그래두 이남이라
주거 이전의 "자유"가
아직은 차고 넘쳐여~ 근데 그거뚜
이제 점점 이북식 되가면서 차츰
발이 묶이고 있는 상태로 봐야 됨~
그게 바루 깡통 전세라는거임~
국가 근간이 위태로와서
걱정 되신단 분네덜은
택시 운전사 요새 메다기
말두 만튼데 메다기 말구
돈으로 줄테니 그 택시
잡아 타구 맘만 빡씨게 잡숫고
광주로 이사 가시면 됨~ 🤩🤪
응?  택시 안타?  왜 안타?
민주 열사가 택시 운전사인건디?
선거판 다 끈났응게
민주고 뭐고 없어부러~ 😜😛


“18일 충장로 거리로 나갔는데 공수부대 애들이 젊은 애들을 잡아서 무자비하게 때리는 것을 보고 울분에 차서…21일 발포 사건 때 나는 다행히 살았는데 그 자리에서 수십명이 한꺼번에 죽었어. 어떻게 백주대낮에 총으로 그렇게 많은 사람을 죽일 수 있어? 그 다음부터는 눈이 뒤집히더라고. 어느 누구라도 그 장면을 봤으면 참여할 수밖에 없어.”(지용)


그건 이상하네여?  싸다~ 싸~
그런 사람덜두 꽤 됬었어여~
글구 또 그런데는 끼지 마라~
그런거뚜 많았었구~ 글구 또
그게 일반적인거구~  근데 요샌
정 반대로 참여~ 참여~ 엉뚱하게
교육을 하구 있잔슴?  그런 데모질에
자꾸자꾸 가담해라~ 그러케 전교조에서
교육을 한거잔슴?  그때 당시는
정반대였어여~  그딴데는 가담하지 마라~
그게 주축여뜬거임~  (그러니 이북에서나
그리 됬었어야져~  이북은?
그런 자발적이란게 없어여~)
그래서 이제 이걸 전국적으로
확대해서 민주주의로 따져 보자면
(1)광주 (2)나주 (3)청주 (4)전주
(5)경주 (6)진주 (7)파주 (8)원주
그게 1번만 빼구 나머지 분네덜은
1번만 저리 나대는게 불안감으로
작동이 되따는걸 아셨어야 되뜬거임~
벌써 나머지는 아~ 이거 이북 바람이다~
그게 감지가 되뜬거임~ 빨리 저러케
해서라두 저걸 덮어야 된다~
진압해야 된다~ 그게 더 많았다는거임...
그러니 자기네덜은 영웅이다~
그거에 반하는 행동이 되니깐
이게 지금껏 이리두 가타부타
말이 만케 되뜬거임...  그래서 벌써
그때 당시 교육이 철저하게 되뜬거임~
곤봉으로 칠때는 반드시 이와같은
요령으로 패대기를 해댄다...  근데 계속
미스 빠따 나오면서 요새는 그게
하키로 옮겨가서 메달권 진입두
못하는 꼬락서니가 된거임~
그래서 보면 광주에서 총에 맞아
죽은 사람은 있어두 빠따 맞아 죽은
사람은 없어여~ 😳😑😶

(그래서 또 그런 얘기가 나오는거임~
아~ 이거 총질 해댄건 국방군 복장을
한 북괴군이다~  충분히 그리 되져...
일부러 이쪽 복장하구 쏴죽인 담에
계엄군이 쏴죽였다~ 그래야 더
부글부글 끓게 되잔켔삼?)

글면 또 여기서 재미나는 유추...
전교조라면 참가를 꼬드기는
그런식이 아닌 바로 이런식의
교육이 되야 되는거임...  요샌 뭐
맨날 탐구, 창의 어쩌구~ 떠들잔슴?
글타면...  열븐덜 광주 시민분덜이...
주자 붙은 도시가 이북서 신의주가
유일한데...  (삼팔 이북에 "주"붙은
그런 지역 명칭이 이뜬가여?  거의 없어여...
삭주?!?!  아~ 글쵸~ 그나마 해주가 좀
알려진데져 찾아보면 있긴 있어여~
해주는 꽤 알려져있져~ 인구 한 30만?!?!
해주는 도청 소재지 아냐? 아~ 길주도 있네여~
찾아보니 자꾸자꾸 나오네~ 😛😜😋)
글구 사실 또 신의주는 이미
해방되자 들구 일어나뜬 지역이구...
거기가 또 학생운동 지역 아냐?
거기 이북서 이런 남쪽으로부터의 
광주사태 정신을 이어 받아 들구 일어난다면
과연 어쩔껴?  그런걸 물어 봐야 되는거임~
(그게 바루 다른 각도에서 나타나뜬게
열차역 폭파 사건여뜬거에여~ 아시것져?
꾸아아아앙~ 터져 버리구 그때 난리였잔슴?)
광주사태 비교가 안될 정도가 되버리는거임~
여기선?!?!  그거 조차두 아서라~
바루 그런게 주뎅이루다 평화를
외치구나 뎅기든 저런 싸구려 인권
변호사 색히하군 차원이 틀린 충고라는거임~
그런 싸구려 인권 변호사 출신은
들구 일어나라구 할껄여?  열븐덜은 그건
어케 생각혀?  (1)아니다~  광주사태
떠들던거랑은 딴판으로 조용할꺼다~
(2)맞다~ 계속 광주사태 처럼 들구 일어나라구
꼬드길꺼다~  그게 뭐 민권이다~
어쩐다~ 저쩐다~ 또 꼬드겨 가면서...
걔네덜두 이미 알구...  어케 보면
타성에 젖은거임~  시키는거만 하면 되는거임~
(2)번 한다 쳐두 이북서 데모라는건
상상할 수가 없는거임~  그거에 비하면
광주분네덜은 얼마나 자유적인지를
이제는 좀 알겠져?  일딴은 자유가
있어야나 데모두 되는거임~
산소가 있어야 불이 붙는거 아냐?
산소가 없어~ 그래서 인권 타령 하든
저런 광주사태파덜은 그걸 이북서 했어야
된건데 여기서 하다 문제가 된거임~
걔네덜두 뭐 알기야 알겠져...
글구 거긴 또 빠따라는게 없어여~
걍~ 고사포루다 조져 버리구
끈내는 지역인거임...  😱😨😰

걔네덜 번번히 하는걸 보세여~
휴전선 쪽에 초소?  그런거뚜
걍~ 꾸아아앙~  뭐 실험소?
그거뚜 뭐 걍~ 꾸아아아아앙~
그런식인거임...  차라리 그게
아이러니 하게두 일본식이져~
아싸리~ 하잔슴?  😋😛😜

February 18, 2019

폭넓은 표현의 자유와 관용을 보장


부끄러워 해야 할껀 자기 아닌가?
어케 보면 민주주의 근간을 흔든건 자기에여~
아무리 뭐 그게 불법 어쩌구 해따손 쳐두
1년 후에 선거 해봐야 저색히가 되뜬거임~
그거야 말루 민주주의져~  근데두 1년을
못견디구 그걸 절딴 내노쿠 이제
연료 바닥 날꺼 같으니 계속 저런걸
또 꼬드겨 대야겠져...  즉, 계속 저런
군(민)중 동원, 세력 동원, 그러면 이제는
저런 데모나 터져야, 거기서 미는 사람이
대권 먹는다~ 그게 공식적으로 되는거져~
그걸 민주주의라구 보는거임~  소위 말해
걍~ 대가리 숫자만 많으면 되는
인민 민주주의...  그러니 그런데선...
애꾸 사회에선 눈깔 두개가 바보 되는
그런 사회되는거구 그게 민주주의라는거임~
글면?  미국도 있구 영국도 있구 중국도
있구 핵폭탄 들구 설쳐두 되는 이북도
틀릴게 없자너?  그러케 되는거임~
(바로 그래서 저런 광주사태 근간이 이북하구
같다는거에여~  자기네덜은 뭐 한사코 아니다~
할지 몰라두 교묘하게 그런걸 이북 빨갱이덜은
역이용해먹는거다~ 그런 말씀인거임...)
이북도 보세여~ 종합 운동장에다
사람 몰아 너쿠서 악~ 악~ 대면서
일케 모든 인민이 미는거다~  어케 보면
그게 관제 데모져~  그런식으루다 가구
있는거임...  민중덜 고단하게 맹그는 작자가
국녹을 쳐먹어대구 있으니 일케 되는거임...

광주사태 이젠 접어라~ 하는건 뭐냐면
그런 따위를 따라가 봐야 계속 국민덜 고단하게
만드는거 뿐이라는거임~ 데모 한다는게
고달픔 연속 아냐?  굴뚝 올라가야해,
밥굶어야해, 잘못하면 호적에 빨간줄까지
올려야해...  저런 행태는 지금 모든 국민을
또 그런 지경으로 내모는 발언인거임...
광주사태의 향수라는건 그런 데모판...
그게 다시 강림해 주십사~ 그걸 바라는거임~ 
(슬~ 슬~ 그리 되구 있잔슴?  마구 떠들면
되는게 민주주의라구 하자면 대구 사람덜두
못할바가 없는거 아냐?  그러니 대구쪽 보세여~
떠들잔슴?) 그래서 그게 오면?  그땐 자긴 또
전두환을 찾아야 되는거겠져...  세상 돌아가는건
그러케 되있는거임~  자기네덜이 그리
입에 침을 튀겨가면서 욕하든 전두환이가
하든 짓을 자기네가 해야 되는 지경에
처하게 되는거임~  전두환이는 그래두
그게 전공였어여~ 육사 출신에다 더더구나
당시 공수부대 관장하든 그런 폭동 진압은
그래두 뭔가 좀 안다~ 하든 그런 사람이
한 일이라 그 정도쯤 된거임~  저런 작자덜이
뭘 안다구 그걸 해?  달랑 사시 하나 해노쿠서
딥다 대가리 숫자로만 밀어서 지금 청화대밥
먹구 있는거떨 잔뜩 몰려있으면서...

자꾸 망언~ 망언~ 법을 해따면서
그딴소릴 하구 있어여~ 그런건 뭐
소수 의견일 뿐이져~  북한군 뭐 어쩌구~
자기네덜이 한 데모가 그만큼 뭐
신성해따는거 아냐?  그래~ 북한군 없어~
그날 도청 안에서 공수부대 총알에
다 맞아 죽은거임~ 몇번을 말해 줘야 되?
너네덜두 그건 모르자너?  그게 뭐
괴뢰군였는지 뭐 일본군였는지
그걸 니네가 어케 알어?

그럼에두 불구 그쪽 정당에서는
갱장히 거리두기 하구 이뜨마...
잘하구 있는거져~ 일견 타당 하오나
한 정당의 기본 강령으로 까지
채택 되기에는 증거 인멸및 공소시효
만료로 인하여 입증 불가함~
그게 맞는거져~  일설로(만)는 타당한거임~
글구 뭐 그때 당시 사람덜은
다 그리 알구 있구...  3김씨 중에
누군가가 꼬드겨서 그쪽에 연고를
둔 그 지방에서 데모가 터진거임...
글구 또 그래서 해묵었고...
그걸로 다 끈난거임~



dand****
나라의 근간이 광주냐고
2019-02-18 21:33:46

gnod****
인터넷검열하는 정부가 헌법을 논하고있어요???
2019-02-18 21:33:49

grrb****
유공자 명단 공개하라니까 왜 저럴까?
2019-02-18 21:32:46



13hu****
대통령님 힘내세요. 흔들리지 않고 나라를 위해 버텨주시는 당신을 의지하고 지지합니다. !!!

2019-02-18 21:28:00




보면 댓글두 거의 다 이런거에여~
그건 뭐냐?  선거 다 끈났으니 뭐
두루킹이 더이상 쓸 필요가 없다는거져...
글구 어쩌다 저런거뚜 간혹 있는데
그건 또 비추가 더 많아여~ 😛😜
그건 뭘 말하는거겠삼?  필요 이상으로
광주쪽을 띄우면 다른쪽에서 그 정도의
하중을 맞추려구 들구 일어나야 된다는
그런 만유인력의 법칙인거에여~

글면 이런때 어케 해야혀?
바로 그래서 프로 야구, 축구...
이런게 생겨뜬 거에여~  아시것져?
고마해라~ 고마하구...  스포츠나 보자~
그래뜨니...  88올림픽때두 뭐 거의
뭐랄까...  그거 조차두 만족이 안되구...
결국 뭐 한-일 월컵을 해서 거기서나
겨우겨우 우격다짐으루다 4강까지는
도달이 되긴 됬지만 그걸 다시 어케
올라가?  그런 지경이 된거임...

그때 하키가 최초 공식 종목되서
우리넨 단박에 결승까지 갔었든거임~
그거나 잘 보존을 했어야지
저런 씰때두 없는 광주사태 정신을
여태 들구 나와서 이제는 하키
메달권두 진입이 안되구 일본은 뭐
남-녀 동반, 그거뚜 금메달이 척~ 척~
나오는 판국에 북한에서 선수를 합쳐봐야
그게 되겠삼? 안된다구... 숫자의 문제가
아니라는 얘긴거임...  평창때 봤자너?
됩디까?  맨땅에서두 안되는데
빙판서 그게 될꺼라구 생각했삼?

February 16, 2019

우리나라의 운명을 결정할 것


미신소릴 하구 있어?
운전대 잡겠다구 개솔 깔땐 언제구...
이제와서 한국 운명 결정?!?!
사실 현재 북-미는 한국과는
관계가 없는거임~ 지금 왜
이런 구도가 된거여?
한국은 핵보유국이 아니니깐
니네는 빠져라~ 낄끼빠빠다~ 😝
핵보유국 북한대 미국끼리끼리 하게따~
그거 아녔어?  그래~ 해보시라구~ 😴🤔🙄

오널두 또 광주서는 데모 터진거 아냐?
최악의 경우는 이제 저런 광주사태
정신으루다 걔네덜이 그때 당시
외쳐대뜬거랑 마찬가지로 그 총대
매구 그대로 삼팔선 가는거임~
(걔네덜이 최전방, 최일선 서는거다~ 😜
그때 당시 광주사태 터졌을때 하든말,
이러다 전쟁 터지면 걔네덜이 그러케
총대 매구, 총 잡은 채루다 삼팔선 간다구
해뜬걸 열븐덜은 벌써 다 까먹었져?)
따라서 여긴 계속 아이러니 연속일
뿐인거임~ 즉, 저런 (무댓뽀루다
어데론가 걍~ 암생각 없이 갖다
박겠다는, 어케 보면 더 거슬러
올라가 일본식 가미가제두 포함되는)
광주사태 정신이 그나마 여긴
남아 있으므로 인해서 다행인거임~


"김 위원장은 핵무기를 고집할지, 경제를 살려 국민이 살 수 있도록 할지를 선택해야 한다"고도 했다.


계속 잘못보구 있는...  핵폭탄이(야말로) 
자기네 이북, 노쓰코리안 국민을 먹여 
살리는거라구 생각하구 있다니깐 그러네~  
그나마 그게 있으므로 해서 이정도 먹구 살구이따~ 
그러케 생각하는 얘덜들이라니깐 그러네~  
이 사람은 그걸 (전혀) 이해를 몬하는구마...
그게 왜 그러냐면 저따위덜이 바루 
"강남좌파"라 저런거에여~  나라 말아 먹는
거떨이 바루 저런 강남좌파라는거에여~ 
걔속 저런거떨 월급은 나온다는 얘긴거임~ 
걍~ 자기 자식덜 아파트 베란다 내던지구 
자기두 떨어지는거임~  걔네덜 한테는 
핵무기가 밥 그릇이에여~ 계속 찔러대기만 
하면 거기다 밥을 (이남 앞잽이덜이) 넣어 준다고 
생각을 하구 있는거임~ 사실이 그거 아냐?  
가만 냅뚜면 그걸 또 (장마당) 내다 파는거임~ 
지금 그거 들이 대면서 주변을 협박을 하기나 
하니깐 계속해서 쏜다~ 쏜다~ 쏜다~ 하니깐 
들여다 보구 있는거 아냐?  즉, 거지가 총하나
마련해서 그걸 들이 밀구 옆집, 뒷집 협박하구 
있는거나 마찬가지 인거임~  우린 폭죽 회사 
옆집에 있는거나 마찬가지가 된 셈인거임~  
글구 그건 마치 인도 사람덜이 메탄올 술이라구 
생각하구 걍~ 들이키는거랑 또 마찬가지인거구~  
그건 뭐 그 술 먹구 자기나 떠버리면 
그만인데 이건 주변이 엉망이 되니깐 
문제가 될 뿐인거임~  즉, 자폭탄인거임~ 

따라서...  이런땐 최선이 
최소한의 피해일뿐인거임~ 
쏠테면 쏴봐라~ 해노쿠서 
그걸 최대한 빨리 막을 수 
빡에 없는거임~  바루 이런식...

경찰은 신고를 받은 지 4분 만에 현장에 도착해 대응에 나섰다. 경찰은 교전 끝에 범인을 사살하고 상황을 종료했다. 

그게 바루 싸드 아냐?  근데 또 
그걸 못하게 해뜬게 중공이구...
그거뚜 또 여기선 못하게 
시끄럽게 데모 텨졌든거 아냐? 
지금 사정은 바루 그러케 
되있는거임~ (일본은 보세여~
조용하게...  일본이야 말로 쏠테면 
쏴바라 되가구 있잔슴?  일본한테 좀
배울껄 배워야져~ 배울게 없어서 
사진이나 걸어노쿠 신사참배 
하는걸 배우고 있어여...) 

우리나라의 운명은 뭐 운명을 결정해...
그러케 자꾸 부담을 주면 안되는거임~
트럼프 아저씨는 걍~ 씽가폴때 기분으로 
하세여~  뒷일은 암 걱정 마시구 걍~
러브스토리투~  그러케 하세여~ 😍
일본 처럼 한국도 노벨상 추천 
못해드려서 그건 죄송하게 됬어여~ 
우방이라면 그게 낫다는거임~ 
우방이라면 각자 상대방에 
부담을 줘서는 안되는거임~ 

글쵸~  중앙이 잘한다니께~  😜
저 칭구는 남로당에여~  
광주사태 노래나 쳐불러대든 
삼팔 이남에 저런 남로당 
들어섰으니 이북서는 융숭하게 
또 냉면 먹여준거구...  😜


"한국은 성급하게 북한의 경제제재 완화를 도우려 하고 있다"며 "트럼프 행정부가 서울의 잘못된 조언의 길을 따라가는 위험을 무릅쓰고 있다"그러면서 "트럼프 대통령이 반복하지 않겠다고 했던 과거 실패와 유사한 패턴으로 가고 있다. 북한의 김정은 위원장은 핵을 포기하겠다는 실질적 행동을 취하지 않고 있기 때문"이라고 지적했다. 


증거가 뭐냐니깐 쏜다~ 쏜다~
하면서 지금은 안쏘는게 
증거라구 했다메?  글구나서 
이제 여기 남로당 바뀌면? 
그땐 또 쏘구...  구도는 그러케 
되있는거임~  글면 계속 이남서 
남로당이 집권 하면 되겠네? 
그게 20년 집권론 아냐?  
그러케 되있는거임...

그래서 지금 이남서는 어케 해서건 
법적으루다 이걸 못을 박자구 저런 
광주사태때 데모질 또 동원 하면서 
법적으루다 어케 해보겠다~
저 난리를 치구 있는거라는...

(홀로코스트는 엔병...  광주사태가 홀로코스트라면 유기오때 보도연맹은 홀로코스트 예고편이라두 되따말이냐? 홀로코스트 라는건...  대량살상을 말하는거구...  광주사태때는 계엄, 공수부대 해산명령 불복에 의한 (군)행정 집행이 맞는거임~ 그런건 홀로코스트가 아닌거임~  홀로코스트라는건 얼추 은밀하게 진행 되는게 홀로코스트인거임~ 즉, 이북서 지금 알게 모르게 벌어지구 있는게 홀로코스트인거임~ 광주사태는 이북서나 벌어졌어야 되뜬게 여기서 벌어진거나 마찬가지로 지금 여기서 논의되는 홀로코크스 처벌법이 필요한건 차라리 이북이라는거임~ 아~ 글쎄~ 북한군은 없다니깐 그러네~ 도청에서 공수부대가 다 처리해서 북한군은 없는거임~  단지 유공자가 있을뿐?!?!  아니?  호적상 광주에 등본이 없는데 광주사태 유공자?!?!  거 참...  이게 바루 광주판 민주주의라는거에여~ 😝) 

월북해서 냉면 목구녁 쳐너쿠 와서 
여기서 와서 젤루 첫번째 한 말이 뭐여?
이북에다 돈 대주게 비준하라는거 아녔어?  
이제는 어케 해서건 여기 법을 다 뜯어 
고쳐서 이북식으루다 해노쿠서 
시간만 벌구 적법하게 합리화 
시켜논담에 20년간 바통 타치 
해가면서 남로당 집권 하면 되는거임~ 
그게 저 세이를 포함, 이북이 생각하구 
있는 한반도 통일에여~  그래서 이제 
이남두 같이 거지 되면 같은 동격 되서 
오구가구 될 수 이따~ 뭐 그런 논리인거임~
지금도 슬~ 슬~ 그리 되가구 있는 중에여~
같이 잘살자?!?!  같이 못살게 되가는 중인거임...